2014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스펙업 기사입력 2014.11.04 10:16 조회 7200




부 문 주 제
PUBLIC Think of
ENVIRONMENT(환경) / EARTH / PEACE / KOREA / DONATION / MANKIND
BRAND Think of
TOMNTOMS COFFEE
(우리농산물.우리콩 메뉴, MD상품류, 24시간 매장,
프레즐 등 베이커리 메뉴, 탐앤탐스몰)



제한없음. 개인 및 팀(대표자 포함 10명이내)으로 구성


구 분 심 사
응모접수 2014년 10월 27일(월) ~ 11월 28일(금)
내부 1차심사 2014년 12월 01일(월) ~ 12월 15일(월)
1차 합격자 서류제출(우편접수) 2014년 12월 16일(화) ~ 12월 22일(월)
※ 12월 22일(월) 도착분까지 인정, 방문접수 불가
네티즌 심사 2014년 12월 16일(화) ~ 12월 22일(월)
전문가 심사 2014년 12월 16일(화) ~ 12월 22일(월)
내부 임원진 심사 2014년 12월 23일(화) ~ 12월 29일(월)
수상발표 2015년 01월 7일(수) 탐앤탐스 홈페이지
시상식 2015년 1월 21일(수)

※ 시상식을 포함한 상기 일정은 주최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 문 작 품 규 격
광고A형(영상물) 15초, 30초 편집본 모두 제출 / 1280x720 / avi / 최대 30MB
광고B형(인쇄물) A2(가로 420mmX세로 594mm) / JPG / 최대 10MB ※판형 불가

※ Public 주제의 광고 제작 시에는 반드시 이 캠페인은 탐앤탐스와 함께합니다 라는 안내 문구와 탐앤탐스 원형로고를 삽입
※ 영상의 경우 중앙 정렬된 원형로고와 윤고딕 서체의 이 캠페인은 탐앤탐스와 함께합니다 문구를 삽입해야 함
※ 파일명 양식 - 부문_팀명_주제_작품명(예시 : Public_마케팅팀_Local specialty_프레즐)
※ 수상 시 고해상도의 원본 AVI 파일, AI파일을 제출해야함
※ 초상권, 폰트저작권, 음원 저작권이 확보 및 명기된 작품으로 제출해야함
※ 실제 사용 시 사이즈 변경 및 바리에이션 예정

<영상물 로고 삽입 예시>


[온라인 응모접수 :10월 27일 ~ 11월 28일까지]

- 공모전 응모페이지 접속(www.tomawards.com)

  ※ 팀별 중복 응모 시 응모번호를 추가 생성, 별도 접수하고 팀명 및 팀원 정보는 동일하게 기입


[1차 합격자 서류제출 : 12월 16일 ~ 12월 22일]

- 접수작품 고해상도 파일 ※1차 합격자 대상 별도 안내 예정

- 공모전 홈페이지 > 응모확인 페이지에서 작성한 응모동의서를 인쇄하여 각 서명란 모두에 자필 서명날인 후 등기우편송부 (방문접수 불가)

- 우편 겉면에는 반드시 응모번호를 기재하여 제출해야 함

- (우)135-891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70-6 베드로빌딩 2층 (주)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광고공모전 담당자 앞

  ※ 우편으로 송부한 서류는 교환/수정이 불가하며 12월 22일(월)까지 공모전 심사국에 도착한 우편 접수분만 인정 (방문접수 불가)


구 분 심 사 항 목 비 중
내 부
심 사
내부기준에 따른
탐앤탐스 임직원
심사
- 명확하고 참신한 주제의식과 재미
- 크리에이티브
- 탐앤탐스 제품과 브랜드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광고할 수 있는가
- 실제 광고 진행 시 활용 가능성
20%
전문가
심 사
대학교수 등
전문가 심사
- 공익성에 대한 평가
- 작품의 퀄리티, 크리에이티브
- 명확하고 참신한 주제의식과 재미
- 실제 광고, 제품으로서의 활용 가능성
50%
네티즌
투 표
페이스북
‘좋아요’투표
- 페이스북 좋아요 득표별 점수 (상대평가) 30%


부 문 주 제 순 위 시상팀 상 금 부 상
PUBLIC 광고A형
(영상물)
대 상
(환경부장관상)
1팀 30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우수상 2팀 15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광고B형
(인쇄물)
대 상
(환경부장관상)
1팀 30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우수상 2팀 15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BRAND 광고A형
(영상물)
대 상 1팀 30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우수상 2팀 15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광고B형
(인쇄물)
대 상 1팀 30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우수상 2팀 150만원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 2매
탐앤탐스 MD BOX 2개

※수상 팀에게는 현금 및 부상, 상패, 상장을 수여함.

※국외 응모자의 경우 대표 2인까지 한국 방문 왕복 항공권, 숙박권 제공

※시상내역은 접수 규모와 수준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총 상금 2,400만원, 부상 720만원 상당 지급

- 수상작은 TV광고 및 20여 개 유력 잡지, 전세계 탐앤탐스 매장, 지하철 등에 광고로 집행

- 탐앤탐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 언론 기사보도 등 다양한 채널 통해 수상 사실 홍보


- 개인 또는 단체 응모 가능하며, 응모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팀장 및 팀원(스태프, 광고모델) 등 참여 인원은 10명까지로 제한합니다.

- 1차 합격자는 응모동의서에 팀장, 팀원 외 참여 인원 전원이 응모요강과 유의사항, 수상 시 작품 활용에 동의한다는 자필을 서명 날인하여 우편 제출해야 합니다.
   (2014년 12월 22일까지 탐앤탐스 본사 도착 서류만 인정)

-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응모자 본인(팀)이 직접 제작한 작품에 한하여 출품 가능 합니다.

- 본 공모전 참여를 위해 공모전 응모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탐앤탐스 CI 및 일러스트 이미지는 본 공모전 응모작품 제작 이외에는 다른 어떤 용도로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응모 접수 내용이 응모 요강의 가이드라인과 다르거나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작성/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응모 접수 완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접수 기간 이후의 서류/작품파일 수정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 사진/영상 촬영 차 매장 방문 시에는 매장 내 영업 활동이나 다른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촬영협조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환경부장관상 수상작은 환경부에 의해 공익광고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응모작은 제3자의 초상권 및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 시 심사에서 제외되고 수상 후 타 공모전 출품 또는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이 취소되며 응모자에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본 광고공모전의 내용 및 시상 내역은 주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탐앤탐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