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대학생 광고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11.04 12:00 조회 7540



● 응모 자격

-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 및 대학원생
※ 개인 및 팀(최대 4명)으로 참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


● 응모 주제

- "내맘같이&"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과 같은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겠다는 NH농협생명의 약속을 담은 브랜드입니다
- 응모 부문
① TV광고
② 인쇄광고
※ 모든 부문은 전략기획서와 함께 제출



● 시상 내역

- 대상 / 부문 공통 1팀 / 장학금 500만원 및 상장
- 최우수상 1팀 / 부문 공통 1팀 / 장학금 300만원 및 상장
- 우수상 2팀 / 각 부문별 1팀 / 장학금 100만원 및 상장
- 장려상 4팀 / 각 부문별 2팀 / 장학금 50만원 및 상장
※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NH농협생명 입사시 가산점 부여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14년 11월8일(토) ~ 16일(일)
- 심사발표 : 2014년 11월28일(금), 공모전 홈페이지 발표 예정



●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홈페이지 주소(
www.nh-contest.com)


● 제출 방법

필수사항

상황분석, 컨셉, 실행 방안을 포함한 전략기획서

양식제공

응모부문

TV광고

제공 양식에 맞게 JPG파일로 제출

 (3페이지, 15, 15MB 이내)

스토리보드

양식제공

인쇄광고

210X360mm, JPG파일로 제출

 



● 유의 사항

- 공모 작품 수는 부문당 1작품으로 제한되며, 분야별 중복 출품은 가능함
  (시리즈 형태의 광고는 접수하지 않음)
-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귀속되며, 주최측은 당선 작품을 전시, 홍보 캠페인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
- 응모작은 미발표된 창작품이어야 하며, 아이디어, 일러스트, 사진 등 작품 전체 또는 일부가 발표된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 표절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입상 후 표절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와 상금 등을 회수함, 표절 및 초상권 등으로 인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 응모작이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 사항
- 이메일 :
nhlife_pr@naver.com

농협 ·  TV ·  인쇄 ·  기획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9월 편 - 안녕하시소~ 09월 밈집 왔어예?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안녕하시소~ 사투리 강좌?‍? 무도미나티  비즈발? 나만의 블랙스완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유튜버 침착맨의 '아무거나 광고해드립니다' 영상에서 나온 말이 화제예요. '저커버그는 진짜 유명한 렙틸리언임'이라는 말인데요. 현재는 'OOO은 진짜 유명한 ㅁㅁㅁ임'으로, OOO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며&n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크노르
neyouel10
GSK코레가
neyouel10
자엘리
neyouel10
비보
neyouel10
Redoxon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