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모먼트>

[News Brief] 신규 광고대행사 <베리모먼트> 설립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4.11.18 10:19 조회 9722
하쿠호도제일 제작본부장을 역임한 이백현, 최성희 공동대표가 크리에이티브 중심의 Communication Method를 제공하는 신규 광고대행사 ‘베리모먼트’를 설립했다. 이백현 대표는 웰콤, HS애드(구 LG애드)을 거쳐 하쿠호도제일에서 한샘, 삼성전자 NX카메라, 삼성전자 갤럭시 카메라, 웅진씽크빅, 한불화장품(잇츠스킨) 등 다수 캠페인을 진행했다. 최성희 대표는 BBDO 제작본부장을 거쳐 하쿠호도제일 제작본부장을 역임했으며, 아모레퍼시픽, 에이스침대, 씨티은행, AIG손해보험 등의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현재 베리모먼트는 설립 2개월 만에 경쟁PT를 통해 KT뮤직을 광고주로 영입하는 등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으며, 두 공동대표는 작지만 강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중심의 회사로 역량을 키워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표번호 : 02-552-3945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9길 33-10
하쿠호도제일 ·  이백현 ·  최성희 ·  베리모먼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Langelica
ekdud156
P&G타이드
neyouel10
타겟
neyouel10
ADT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