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흡연에티켓 광고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12.02 02:27 조회 2938



2014흡연에티켓 광고공모전

 

 제 8회 흡연에티켓 광고 공모전이 시작되었습니다!올바른 흡연 에티켓 문화를 널리 알리고 정착시키기 위해 공모전을 함께 해 주세요~ ^^

 

     ● 응모 자격

        - 국내외 대학·대학원생 및 일반인으로 만 19세 이상만 참가 가능

 

 

     ● 응모 주제       

        - 대학생 부문(대학원생 포함), 일반인 부문으로 개인 또는 팀(4인 이내)

        - 비흡연자와 흡연자 모두가 행복한 흡연에티켓 아이디어

        - 성인 흡연자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흡연에티켓메시지

        - A4 사이즈 JPG 파일로 제작

 

 

     ● 시상 내역

        - 최우수상(대학생 및 일반인 중에서 1편) : 상금 3백만원 및 인물화상패

        - 우수상(대학생 및 일반인 각 1편) : 각 1백만원 및 인물화상패

        - 특별상(대학생 10편, 일반인 5편) : 각 10만원 및 상장

        - 입선(대학생 50편, 일반인 20편)  

 

 

     ● 응모 일정

        - 2014년 11월 17일(월) ~ 2015년 1월 2일(금)

        - 발표 : 2015.1.12(월) 예정

 

 

     ● 접수 방법

        -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공동체 포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www.beautifulforum.co.kr)

 

 

     ● 유의 사항

        - 모든 응모작은 타인의 디자인권, 상표권,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작품의 경우 입상이 취소됩니다.

        - 입상작에 한하여 이를 복제·배포할 수 있으며, 입상작의 이용 및 저작재산권에 관하여는 추후 별도의 협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온라인으로 1인(1팀) 3점까지 응모 가능합니다.

        - 첨부파일명은 반드시 부문-학교-이름 으로 하셔야 접수됩니다.

           (파일명 예: 대학생-공모대학교-홍길동.jpg)

        - blog.naver.com/agongpo 참고

 

 

    ● 문의 사항

        - tel : 02-2268-8572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금연 ·  필립모리스 ·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9월 편 - 안녕하시소~ 09월 밈집 왔어예?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안녕하시소~ 사투리 강좌?‍? 무도미나티  비즈발? 나만의 블랙스완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유튜버 침착맨의 '아무거나 광고해드립니다' 영상에서 나온 말이 화제예요. '저커버그는 진짜 유명한 렙틸리언임'이라는 말인데요. 현재는 'OOO은 진짜 유명한 ㅁㅁㅁ임'으로, OOO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며&n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비보
neyouel10
GSK코레가
neyouel10
Redoxon
neyouel10
자엘리
neyouel10
크노르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