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디메이저’ 합류로 콘텐츠 마케팅 강화 나서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5.05.12 12:00 조회 4610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디메이저’ 합류로 콘텐츠 마케팅 강화 나서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대표 이상석)은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기업 ㈜디메이저(대표 백승록, 제이슨 최)를 그룹사로 합류시키고 콘텐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지난 4월 30일 밝혔다.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은 디메이저의 합류를 통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콘텐츠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 3월 인수한 인도네시아의 애드플러스(디지털 광고 기업), 레코벨(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기업) 등 그룹사와의 연합 생태계를 통한 시너지를 확대하고 아시아 지역을 포함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지배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디메이저 또한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에 합류함으로써 소규모 독립기업으로서의 한계를 넘고, 서로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는 업체들 간의 협력이 개별 기업의 잠재력을 극대화해 시너지로 현실화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략적 판단이다.
 
지난 2012년 7월에 설립된 디메이저는 직원의 절반 이상이 크리에이티브 인력으로 구성된 회사로, 브랜드 콘텐츠 제작, 소셜미디어 전략개발 및 분석과 운영, 어플리케이션 개발, 디지털 캠페인, 스토리 기반 캐릭터, 콘텐츠 큐레이션 앱 등 통합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설립 3년 만에 5배 가까운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  디메이저 ·  콘텐츠 ·  마케팅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