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옐로디지털마케팅(YDM) 그룹, 국내외 그룹사간 비즈니스 시너지 본격화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5.10.13 10:48 조회 6497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대표 이상석, 이하 YDM)은 YDM 그룹사인 국내 빅데이터 추천 기업 레코벨과 해외 그룹사들이 손잡고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솔루션 비즈니스에 본격적으로 착수했다고 밝혔다.

레코벨은 YDM 그룹의 태국 통합 마케팅 솔루션 기업 애드임과 태국 현지 이커머스 개인화 추천 솔루션 공급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레코벨은 자사가 보유한 빅데이터 추천 서비스 솔루션 ‘레코템(RECO Tem)’과 ‘레코앱(RECO App)’을 태국 현지 이커머스 고객사에게 제공하며, 애드임은 현지 고객 관리 및 영업 등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태국 키워드 검색 분야에 강점을 가진 애드임과 함께 향후 키워드 마케팅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레코벨은 지난달 YDM 그룹의 인도네시아 최다 광고 네트워크 에이전시 ‘애드플러스’, 인도네시아 빅데이터 분석 기업 ‘미디어트랙’과 인도네시아 및 싱가포르 현지 이커머스 고객사에게 레코벨의 추천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3사는 각각 추천 솔루션 기술 제공, 현지 영업, 자체 검색엔진 지원 등의 업무를 맡아 현지 고객사를 공략할 계획이다.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  레코벨 ·  레코템 ·  레코앱 ·  키워드마케팅 ·  빅데이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