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이바자(EBAZAR) 그랜드오픈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6.09.19 12:00 조회 4424
이바자(EBAZAR) 그랜드오픈


리키김 가족의 다양한 소장품 득템하고, 입양 대기중인 300명의 아기들도 돕고
페이스북 '좋아요'와 그랜드오픈게시물을 '공유'하면 이바자가 총 200원의 후원금 대신 기부
동방사회복지회에 전액기부되는 이바자 그랜드오픈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



펜타브리가 창출한 온라인 기부바자 플랫폼, 이바자가 9월 1일 그랜드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리키김 가족과 함께하는 분유기부바자를 진행 중이다. '나눔을 담는 쇼핑'이란 슬로건처럼 개개인의 착한 소비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탄생한 이바자는 판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으로 NGO와 공정무역 관련 사회단체들의 자생적 지속성장을 돕게 된다.

이바자 오픈을 기념해 리키김 가족이 소장품 기부에 나섰다. 1:1 국제아동양육기구인 컴패션 봉사활동 중 만나 아름다운 가정을 꾸린 리키김&류승주 부부는 태린, 태오, 태라와 함께 다양한 소장품을 내놓고, 입양대기 중인 300명 아기들의 기저귀와 분유 지원을 돕기로 했다. 정글의 법칙에서 리키김이 사용했던 배낭과 구스 다운점퍼, 신발들, 류승주의 핸드백, 세 아이의 용품 등 다양한 소장품을 기부했으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리키김과 류승주의 싸인이 담긴 한정판 음원 CD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스타일 기업 KIBOS, 악세서리 편집샵 DARI,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원경 원장이 함께 참여해 풍성한 온라인 바자가 진행된다.
판매 수익금은 입양 기관인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전액 기부되어, 입양 대기 아기의 분유와 기저귀 구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바자는 스페셜 바자행사(
ebazar.kr/product/project.html?cate_no=100)와 더불어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givebazar)에서 '좋아요'나 '공유하기'를 하면 1명당 총 200원의 기부금을 이바자가 동방사회복지회에 대신 기부하게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액기부상품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결심중독> 도서도 증정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펜타크로스 박태희 대표는 "이바자가 착한 일과 착한 소비를 하는 사람들을 연결해 소비와 나눔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생활 속 자연스러운 나눔 문화가 사회 전반에 정착되길 바란다. 더불어 온라인 바자를 진행하고 싶은 단체나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쇼핑하고 기부 이비자 사이트 바로가기 :
ebazar.kr
이바자 ·  EBAZAR ·  그랜드오픈 ·  기부바자 ·  기부 ·  리키김 ·  입양 ·  분유기부 ·  착한소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