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reativity] KT 기가지니 ‘론칭’ 편 外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7.04.13 03:42 조회 10106
KT 기가지니 론칭 편_TV광고  


 

KT 기가지니 본편 _ TV광고



 

KT 라인키즈폰2 _ 디지털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메인 편 _ TV광고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배스킨라빈스 편 _ 디지털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샘소나이트 편 _ TV광고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슈퍼브랜드딜 미녀와야수 편 _ 디지털


 

네시삼십삼분 영웅 시즌3 업데이트 이순신 편 _ TV광고


 

네시삼십삼분 영웅 시즌4 업데이트 황진이 편 _ TV광고


 

네파 SS 프리모션 편 _ TV광고


 

버거킹 영킹스낵 편 _ TV광고


 

버거킹 버거킹 X 산이 ‘내가 너가’ _ Music Video


 

버거킹 영킹스낵 _ 인쇄광고




동서식품 모카골드 요즘은 이렇게 탑니다 A 편 _ TV광고


 

동서식품 모카골드 요즘은 이렇게 탑니다 B 편 _ TV광고


 

매일유업 BIO 블루베리드링킹 편 _ TV광고


 

매일유업 상하치즈 더블업 치즈 편 _ TV광고


 

매일유업 상하치즈 더블업 토스트 편 _ TV광고


 

삼천리자전거 산신령 편 _ 디지털


 

삼천리자전거 엔진업 편 _ 디지털


 

한국지엠 쉐보레 ALL NEW CRUZE 미드나잇 데이트 편 _ TV광고


 

한국지엠 쉐보레 ALL NEW CRUZE 윈터 챌린지 편 _ TV광고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New Bottle _ 옥외광고
 
 

삼성증권 초밀착투자관리 디지털 고객관리 편 _ 디지털


 

삼성증권 초밀착투자관리 편리한 계좌개설 편 _ 디지털


 

삼성증권 초밀착투자관리 수수료 무료 편 _ 디지털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9 Always 대용량 배터리 편 _ 인쇄광고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9Always 충전 편 _ 인쇄광고
 
 

삼성전자 플렉스워시 _ TV광고


 

삼성전자 갤럭시 완성이자 새로운 시작 편 _ TV광고


 
 
                                                            GLOBAL                                                       


샘소나이트 Samsonite Magpie _ 리테일 [홍콩법인]
 
 

MTR Courtesy Campaign _옥외광고
[홍콩법인]
 

삼성전자 Galaxy C Pro Series 론칭 _ 인쇄광고
[홍콩법인]
 
 

삼성전자
Corp Citizen _ 디지털 [러시아법인]


 

삼성전자
SpaceMax _ 인쇄광고 [폴란드법인]
 
 

삼성전자 GALAXY J2 prime _ TV광고 [필리핀법인]


 

삼성전자 GALAXY A _ TV광고 [칠레법인]


 

삼성전자 GALAXY A LIVE _ 이벤트 [칠레법인]
 

삼성전자 GALAXY A _ 인쇄광고 [칠레법인]

제일기획 ·  광고 ·  마케팅 ·  CF ·  영상 ·  인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짧은 한숨이 나왔다. ‘이 정도 대스타는 나이를 먹고 아저씨가 된 것만으로도 뉴스가 되는구나?’ 이런 마음도  짧게
AI는 거들 뿐
글 채용준 CD|NUTS 2022년 Open AI가 ChatGPT를 공개하면서 이를 광고에 활용하는 사례가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쓰일 스토리를 작성하고, 키비주얼을 만들고 카피도 작성시키는 등 조금씩 스며드는 중입니다. 특히 반복 소모적인 업무를 AI를 통해 대체하려는 시도가 많은 대행사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AI가 광고인들의 일자리를 뺏을 거라는 인식도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 종사하며 전자 제품, 화장품 등의 광고 사진을 찍어왔고, 최근에는 AI를 접목한 광고 사진 영역에 뛰어들고 있는 스튜디오 준세이(JUNSEI)의 대표 박윤철 포토그래퍼를 인터뷰했다.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