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제 32기 삼성SDS 영업보고서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4.17 10:54 조회 5170



펜타브리드 Creative eXperience 사업본부는 삼성SDS ‘제32기 주주총회 영업보고서’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삼성SDS는 IT 서비스 기업으로 대한민국 IT 산업의 역사를 개척하고, 전 세계 시장을 선두에서 이끌고 있는 글로벌 ICT 기업이다.



이번 삼성SDS 32기 주주총회 영업보고서는 도전과 혁신을 통한 사업 경쟁력 강화를 ‘역동성과 상승’이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IT 업계를 선도하는 ICT 기업’의 가치를 담아내려 했다.

삼성SDS 영업보고서는 기업의 비전과 사업 소개, 영업소개서와 재무제표로 구성되어 있다. 사업 소개 부분은 다이어그램 등을 활용해 명료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각종 재무성과와 지표들을 소개하는 부분은 주주들을 위해 가독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삼성SDS의 영업보고서는 지난 29기부터 32기까지 4년간 삼성SDS의 성장을 함께 하면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다. 펜타브리드를 믿고 프로젝트를 맡겨준 고객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는 삼성SDS의 건승을 기원한다.
삼성 ·  삼성SDS ·  영업보고서 ·  주주총회 ·  32기 ·  디자인 프로젝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