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채널 통합 운영 프로젝트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5.17 01:17 조회 7393



지난 2월, SMG가 경쟁 PT에서 당당히 따낸 현대백화점 및 현대아울렛 온라인 채널 통합 운영 프로젝트가 5월 첫 주를 맞아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e현대닷컴, APP, 공식SNS채널(페북,인스타그램, 트위터,블로그)등의 현대백화점 그룹사의 온라인 전 채널에 대한 유지, 관리 운영을 총괄하게 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운영채널의 수가 방대한 만큼 다양한 리더들의 역량이 총 가동되고 있다.
 


" The HYUNDAI 브랜드의 메시지가
Integrated 각 채널 별 특징에 맞도록, 하지만 일관된 Voice로
Digital Communication 기술적 진보에 발맞춰
With Customer 소비자의 일상에 닿아야 합니다. "


이번 프로젝트의 제안 당시 SMG의 Main Agenda였다.
2017년 하반기에 예정되어 있는 웹사이트/APP 리뉴얼을 통해 각 채널의 명료한 역할을 재정의하고,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이 남다른 크리에이티브 감각을 가진 펜타브리드를 만나 비전을 향해 매순간 진화되고, 파워풀한 종합생활문화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the_hyundai>
<블로그 :
http://thehyundaiblog.com/>


   

봉윤경 리더

매일 매일 치열한 전투와도 같은 현대백화점 운영, 이제 시작이지만, 그래도 묵묵하게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주시는 운영 TFT 리더님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

 

우나리 리더

첫 출근부터 10여 일간 야근으로 펜타에서의 첫 제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제 좀 살만해졌나 싶더니 업무 쓰나미가 쉴 새 없다. 삶과 일은 다르지 않다. 이왕이면 즐기련다.ㅎㅎ

 

이정구 리더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현대백화점 프로젝트는 제안 과정부터 현재 운영까지 매 순간 까다로웠다.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때 즈음 현대백화점도 SMG도 나도 고도로 성장해 있을 것 같다. 앞으로가 기대된다.

 

고성령 리더

현대백화점이라는 브랜드를 더 친근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고객의 입장에서 진심으로 고민한 부분들이 제안 단계에서 받아들여진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다. ^^

 
봉윤경 리더 내 삶의 일부가 되어 버린 현대백화점! 우나리 리더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초록이 감질나는 봄날, 주말까지 함께 해 연인보다 끈끈해진 MC 본부원들! 이정구 리더 주말과 평일 모두 반납 중. 야구하고 싶다!!!! 고성령 리더 제안할 때 만들었던 백화점 카드가 수주할 때 되어서야 홀연히 도착했다. 더 열심히 긁을게요!
현대백화점그룹 ·  온라인 채널 ·  통합 운영 ·  프로젝트 ·  현대아울렛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