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reativity] 아모레퍼시픽 헤라 선메이트 ‘봄’ 편 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7.06.28 01:41 조회 6996

KT 갤럭시 S8 X 부담 Free 여덟 번째 사랑, 한 번의 기회 편 _ 바이럴

 

 

 

KT 라인프렌즈 스마트폰 부재중사랑 1통 편 _ 바이럴 

 

 

 

 

이베이코리아 G마켓 ‘브랜드를 다담다’ 하기스 편 _ 바이럴 

 

 

 

키다리이엔티 석조저택 살인사건 속임수 편 _ TV 광고 

 

 

 

동서식품 T.O.P to go NOW _ TV 광고 

 

 

 

아모레퍼시픽 헤라 선메이트 봄 편 _ 바이럴 

 

 

 

삼성물산패션 에잇세컨즈 #my8seconds 고양이 편 _ 바이럴 

 

 

 

삼성물산패션 에잇세컨즈 #my8seconds 인스타 사진 편 _ TV 광고 

 

 

 

삼성전자판매공동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컨설턴트 편 _ TV 광고 

 

 

 

삼성카드 T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 본편 _ TV 광고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 360 _ TV 광고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모녀 편 _ TV 광고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신혼부부 편 _ TV 광고

 

 

 

삼성전자 갤럭시 S8 빅스비 편 _ TV 광고

 

 

 

삼성전자 갤럭시 S8 덱스 편 _ TV 광고

 

 

 

삼성전자 기어 S3 X 삼성 페이 헬스 & 페이 편 _ 바이럴 

 

 

 

 

삼성전자 Galaxy S8 Breaking out _ 바이럴 [중국법인]

 

 

 

삼성전자 Washing Billboard _ 이벤트 [중국법인]

 

 

 

Infiniti QX30 _ 디지털 [중국법인]

 

 

 

Operation Smile Girl in the Mask _ 바이럴 [중국법인]

 

 

 

VTC그룹 기업 PR  [홍콩법인]

 

제일기획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