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대한민국 파운데이션 No.1, AGE20's 에센스 커버팩트 TVC ON AIR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6.28 12:00 조회 3586


펜타브리드 CMG MX 본부는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2017’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17 S/S 에디션 TVC를 제작했다.

애경의 기능성 화장품인 에이지 투웨니스는 2013년 출시부터 완판팩트, 모녀팩트, 자매팩트, 견미리팩트 등으로 불리며 출시 26개월 만에 1천억 원의 판매고를 올린 뒤 다시 10개월 만에 누적 매출 2천억 원을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새로 제작되는 TVC 또한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는 광고 메시지의 개발, 홈쇼핑 채널을 통해 라이브 되는 특수성을 고려해 바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작하는 것이 관건이었다.

2017 에이지 투웨니스 신규 광고는 ‘팩트, 피부에 빛이 되다’는 슬로건을 개발, 어머니가 딸에게도 권유할 만큼 퀄리티 있는 제품임을 강조해, 연령층이 20~30으로 자연스럽게 확대되는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특히 롱테이크 촬영 기법을 적용해 광고를 보는 고객이 셀러브리티(견미리, 이유비)와 같은 공간에 있는 듯한 사실적 느낌을 전달했다. 제품의 USP가 자연스럽게 강조됨으로써 즉각적인 구매동기를 불러일으켜 지속적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향후 2017 F/W 2018 S/S에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크리에이티브로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의 완판 신화가 계속해서 이어지기를 바란다.

AGE20`S : 에센스커버팩트 편
http://www.tvcf.co.kr/YCf/V.asp?Code=A000312112
AGE20`S ·  에센스커버팩트 편 ·  애경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어텐션, 크리에이터] AI 활용팁을 알려주는 AI 전문 크리에이터 4
제일기획 편집팀   업무에 AI를 활용하고는 싶은데 무엇부터 할지 막막할 때, 매일 반복되는 작업을 AI로 빠르게 처리할 순 없을지 궁금할 때. AI 활용법이 궁금한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챗GPT부터 생성형 영상 소라까지. 다양한 AI 팁을 알려주는 크리에이터 채널 4.   #모션그래픽 #AI영상 #쉬운설명 구독자 3.21만명(*24년 12월 기준) ▶ 채널 바로가기 영화 맨인블랙부터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호빵의 따뜻함에 감각적 영상을 끼얹었더니, 삼립호빵 캠페인
 제일기획 김하나 프로 (비즈니스 16팀) 찬바람이 싸늘하게 불기 시작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음식이 있다. 바로 한국인의 소울 간식 호빵이다. 편의점 빨간 찜기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김, 갓 찐 호빵에서 유산지를 벗기는 재미, 뜨거운 호빵을 반으로 갈라 친구와 호호 불며 먹는 기억. 한국인에게 호빵은 단순한 간식을 넘어 겨울이란 계절에 녹아 든 행복의 상징이다. 삼립호빵 캠페인을 소개하기 앞서 토막상식을 전하면, &lsqu
Boys Be SLEEK 관성의 틀을 깨다, 도루코 SLEEK 캠페인
제일기획 송영상 프로 (비즈니스 7팀) 지난 수십 년간 면도기 시장은 단일 브랜드가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했기에, 많은 소비자에게 ‘면도기는 OOO’이라는 고정관념이 깊게 자리 잡혀 있었다. 소비자들은 면도기를 구매할 때 큰 고민 없이 익숙한 선택을 반복해 왔다. 이런 면도기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브랜드가 새롭게 등장했으니, 바로 도루코의 프리미엄 면도기 브랜드 SLEEK이었다. 도루코는 자신들의 70여
막강한 소비 파워를 자랑하는 3040 여심 사로잡기
미국의 미래학자 페이스 팝콘은 21세기 트렌드 중 하나로 ‘이브(Eve)’와 ‘진화(Evolution)’의 합성어인 ‘이브올루션(Eveolution)’을 언급한 적이 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구매자 및 구매 의사 영향자(Influencer)로서 여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국내 소비 시장에서도 파워가 세지는 3040 여성 소비자에 대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