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한 여름밤의 컬래버레이션 VIP 파티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7.13 12:00 조회 5570


기아자동차와 남성 패션 매거진 LEON이 함께 준비한 VIP 파티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7월 6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더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 “Party of your dream, 다시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를 테마로 한 본 행사는 레옹이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로 선택한 첫 번째 국산 자동차 브랜드 모델인 스팅어의 론칭을 축하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번 파티는 대한민국의 트렌드세터와 리더 등 선택받은 VIP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동대입구역부터 반얀트리 행사장까지 스팅어 웰컴 카 서비스를 운영했으며, 하차 후 레드 카펫으로 이어지는 포토월에서는 잡지 화보 콘셉트 사진 촬영이 이어졌고, 출력된 화보 사진은 나만의 레옹 7월호 잡지로 재탄생해 뜻밖의 감동을 선사했다.



총 3층으로 이루어진 파티장은 각 층별 특징 있는 섹션으로 구성, 각자 취향대로 파티를 즐기기에 충분했다. 파티장 입구에는 스팅어 3대가 LED 터널과 함께 전시되었고, 내부는 메인 스테이지와 바(Bar)가 연출되어 다양한 주류와 칵테일을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층, 2층의 작은 룸들에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들이 함께 했다. HARMAN 코리아의 청음실과 듀폰 시계 전시룸, 파우더룸의 ECCO 브랜드가 마련한 감각적인 전시를 즐겼고, 3층은 페리에 오픈바가 있는 이색 루프탑 파티장이 연출됐다.

약 500여 명의 국내외 트렌드 세터, 패션 피플, 각계 VIP 인사 등이 대거 참석해 파티를 빛냈다. 샴페인 파티, 레드 컨셉 케이터링, 화려한 디제잉과 축하공연, 토크 콘서트, 럭키드로우 등은 한여름밤의 열기를 더했다.

본 파티를 총괄한 CMG CV 김도형 본부 리더는 “개성 넘치는 잡지 레옹,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다. 참가자 모두가 기아 스팅어의 메시지처럼 가슴 뛰는 파티였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여름밤 ·  스팅어 ·  기아 ·  기아자동차 ·  파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