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자, 기부가 더 쉬워진 쇼핑몰로 리뉴얼 오픈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8.16 12:00 조회 3158


온라인기부바자플랫폼 '이바자(ebazar.kr)'가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기존 'SHARE' 카테고리에 기부처별 상품 구입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해 나눔지향적채널로 한발 더 나아간다.

리뉴얼 된 'SHARE'카테고리 안에는 환경, 재난동물/아동청소년/장애우,환우 등 총 6종류의 기부대상이 분류돼 있다. 또한, 각각의 종류별로 기부처가 세분화 되어있어 원하는 기부대상에 맞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이바자는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입점브랜드 '미킵'의 다양한 제품들은 이바자에서만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버켓핏'의 제품을 최대 65% 할인, '세인트디보스'의 여성화 20여종을 균일가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이바자 관계자는 "조금 더 쉽고 간편한 기부쇼핑플랫폼으로 일상 속 나눔소비문화를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고자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며 "이바자를 통해 기부자와 기부처 모두 체계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물구호단체 'CARD', 국제개발협력기구 '웜글로벌코리아', 장애인고용창출단체 '굿윌스토어'가 새롭게 이바자에 입점했다. 북극여우머그컵, 리바이스청바지, 아로마캔들 등의 제품구매를 통해 해당 NGO에 후원할 수 있다.
이바자 ·  기부 ·  쇼핑몰 ·  리뉴얼 ·  오픈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