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현대백화점그룹 12개 포인트 통합멤버십 'H. Point'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8.16 12:00 조회 9739


현대백화점그룹이 12개 참여사의 포인트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H. Point'를 선보인다. H.Point는 모바일 앱을 통해 백화점, 홈쇼핑 등 12개 참여사의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함께 만드는 H.Point'라는 슬로건 아래 관계형 서비스를 도입하여, 소비자들간의 소속감 및 결속력을 다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H.Point 런칭 마케팅에 가장 중점을 둔 것은 '첫인상'이다. SMG DM 손호연 본부리더는 "처음 만나는 H.Point를 소비자가 어떻게 기억하게 할 것인가를 중점으로 슬로건, 키비주얼, 광고영상르 제작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앱 서비스인만큼 타겟도 기존 현대백화점이 가지고 있던 연령보다는 낮게 설정했다.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멤버십 서비스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관계형 서비스를 도입한 것. '함께 할 수록 더욱 커지는 즐거움' 콘셉트 아래에서 브랜드 - 브랜드, 소비자 - 소비자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H.Point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다.

SMG DM본부는 "관계형 서비스를 최초로 도입했기에, 소비자는 물론 업계에서도 관심을 보일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대백화점 그룹은 펜타브리드의 주요 고객사 중 한 곳으로, 지난 5월부터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 채널 통합 운영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현대백화점 ·   ·  포인트 ·  통합 ·  멤버십 ·  H.Poi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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