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고스트파크, 대원정의 막을 내리다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9.20 12:00 조회 4477


고스트파크의 성공 뒤에는 익스트림 호러에 적합한 일관된 톤앤매너와 이색 프로그램이 있다. 다크메이즈, 블러드맨션, 감금병동, 악몽교실, 좀비감옥, 비명도시로 총 6가지의 핫한 어트렉션에, 미디어 영상 컨텐츠로 구성하여 공포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푸드트럭, 스토어, 고스트펍에도 호러 테마를 녹여 테마파크의 퀄리티를 높였다.

체험형 콘텐츠로 진화한 것도 눈길을 끈다.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푸줏간, 무당의 집 등 게임형 미니 어트랙션으로 재미를 높였고, SBS전문 특수분장팀과 의상팀이 제공하는 귀신체험은 누구나 귀신이 되어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2-30대 젊은층이 친근감을 느낄 요소들을 고객 접점 곳곳에 적용했다. 고스트나이트, 힙합공연, 마술쇼 등 각종 즐길거리가 마련됐고, ‘이그니토’, ‘빅원’, ‘긱스’, ‘키썸’ 등 힙합 가수의 공연도 이어졌다. 8월 더위가 꺾일 무렵에는 미성년자 출입을 제한한 섹시퍼포먼스 디제잉클럽파티 ‘19금 호러파티’를 열어 짜릿함을 더했다.

국내 최초! 최대! 최고!의 호러 테마 파크, 고스트파크!
내년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고스트파크 ·  대원정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