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ROOM/NEWS] 제 31회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 개최
HS Ad 기사입력 2018.05.16 12:00 조회 4618
 

종합광고대행사 HS애드는 유망한 광고인재 발굴과 실제적인 광고제작 경험 제공을 위해 1988년부터 개최해온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을 올해로 제 31회를 맞아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으로 행사명을 변경해 개최합니다.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은 누적 참가자수가 25만 명에 달할 정도로,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는 ‘여름방학 필수템’으로 여겨져 온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광고공모전인데요. 하지만 올해부터는 '광고 공모전'이라는 제한된 의미를 벗어나, 창의적이고 남과 다른 생각을 가진 대학생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을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행사명을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으로 새롭게 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대학생 크리에이터들이 광고 현업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강연프로그램인 'HS애드 Young Creator’s Day'를 정기적으로 개최,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넓혀 나갈 계획입니다.
 
올해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의 출품 부문은 광고기획서, 스토리보드/영상 부문과 프린트, 아웃도어, 인터랙티브, 프로모션이며, 전통적인 광고매체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어떠한 형태의 창의적인 생각도 출품 가능합니다. 더불어 동영상으로 제작한 실제 영상도 출품이 가능토록 공모 요강을 변경했습니다.
 
과제는 LG전자 트롬스타일러, LG전자 G7, 경동나비엔, 알바천국, 써브웨이, 레드락, 쏘카 등이 제시됐으며, 응모 신청 및 접수는 2018년 6월 18일(월)부터 7월 6일(금)까지입니다. 학기 중에 공모전 참가를 준비하는 대학생들과 방학 시작과 함께 공모전 참가를 준비하는 대학생 모두의 일정을 고려했습니다.
 
또한 총 상금 규모는 2300만 원 이며, 기획서와 크리에이티브 각 부문 대상 팀에 한해 2018년 겨울 방학 기간 중 인턴십 참가자격이 부여됩니다.
 
광고인을 꿈꾸는 모든 대학생 크리에이터에게 도전의 장이자 미래를 향한 원동력이 되어 줄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에 많은 청년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HS Ad ·  HS 애드 ·  블로그 ·  대학생 광고대상 ·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