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ZAPS, 대학생 콘텐츠 콘테스트 개최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8.06.18 11:04 조회 2753
 

㈜팜클이 주최하고, (사)한국광고연구소가 주관한 ‘ZAPS 대학생 콘텐츠 콘테스트’가 지난 4월 30일(월)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콘퍼런스룸에서 개최되었다. 팜클(대표이사 전찬민)의 살충·살균제 브랜드 잡스(ZAPS)가 대학생 대상의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전국 광고 연합 동아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콘텐츠 콘테스트는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온 팜클의 브랜드 ZAPS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기억시키고자 기획되었다. 4월 한 달간 총 20개 팀이 참여한 이번 ZAPS 콘텐츠 콘테스트는 영상, 사진 등 콘텐츠에 대해 제한 없이 ZAPS의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의 제작이 과제였다. 팜클은 이번 콘테스트에 이어 7월과 9월에도 콘텐츠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9월에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교 수업과정과 연계하여 실제 학생들이 지도교수 지도하에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 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팜클 ·  (사)한국광고연구소 ·  ZAPS 대학생 콘텐츠 콘테스트 ·  ZAPS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은반위의 돼지바 “정말 아름답습니다~”
2006년 월드컵 패러디 광고(임채무)로 돼지바 신드롬을 일으킨 데 이어 올해 돼지바 광고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축구에 이어 이번엔 피겨스케이팅을 패러디했다. 모델은 전혀 의외의 인물인 예지원과 로버트 할리(한국명 : 하일). 피겨스케이트 경기 대회 출전한 선수와 코치를 패러디 한 광고에서 예지원은 선수로, 로버트 할리는 코치 역할을 맡았다. 선수로 등장한 예지원은 어려운 피겨스케이팅 동작을 보여주는데, 동작을 할 때마다 코믹한 표정으로 돼지바를 먹음직스럽게 먹는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8월 편 - 지금부터 밈집 시작할테니까 댓글 좀 예쁘게 써줘.
  • AI or REAL  • 우리 애 자랑 좀 할게요 • AI 캐릭터 만들기 • 관세청의 가나디들  • 퇴근길=하룰라라? 출근길=저숭라라? • 영국 생활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명예 영국인 백진경  • 캠페인 소개   AI or REAL   지난달 소개해드린 07월 밈집의 내용 중 하나인 AI ASMR, 일명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