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현대백화점 '스마일리 팬페스트' 공모전 개최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8.07.11 12:00 조회 4546
 
 
현대백화점이 총상금 2천만원 규모의 ‘더 현대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인플루언서, 영상광고, 사진, 굿즈 총 4개 분야에서 모집하며 주제는 ‘당신에게 일어난 좋은 일’, ‘스마일리 캐릭터’ 중 원하는 것으로 선정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인플루언서 부문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계정에 2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개인이 참여할 수 있다. 뷰티, 패션, 푸드, V로그, 홈트레이닝 등 기존에 운영하던 컨셉에 현대백화점을 반영하면 된다. 당선된 작품은 추후 현대백화점 온라인 채널에 활용되거나, 현대백화점 크리에이티브 마케터로 협업할 기회로 이어질 수 있다. 

영상광고, 사진, 굿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광고는 유튜브 계정에 30초 분량의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높은 퀄리티보다는 크리에이티브적 요소가 선정의 기준이다. 사진 분야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인플루언서, 영상, 사진부문은 모두 15일 이내 개인 SNS 계정에 ‘#스마일리팬페스트’·‘#현대백화점’ 두 가지 해시태그를 달아 콘텐츠를 업로드한 후,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굿즈 분야는 ‘스마일리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용기, 기프트, 공예 등의 상품 디자인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 이메일(thehyundai.event@hyundaihmall.com)로 출품작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15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수상자 발표는 오는 27일이다. 수상 내용은 대상(1팀, 400만원), 금상(4팀, 200만원), 은상(8팀, 50만원), 특별상(16팀, 10만원) 으로 총 상금 규모는 2000만원이다.  

스마일리 팬페스트 관계자가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꿀팁! 보러가기

www.thehyundaiblog.com/372 
현대백화점  ·  공모전  ·  2000만원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영상  ·  사진  ·  인플루언서  ·  굿즈  ·  팬페스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짧은 한숨이 나왔다. ‘이 정도 대스타는 나이를 먹고 아저씨가 된 것만으로도 뉴스가 되는구나?’ 이런 마음도  짧게
AI는 거들 뿐
글 채용준 CD|NUTS 2022년 Open AI가 ChatGPT를 공개하면서 이를 광고에 활용하는 사례가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쓰일 스토리를 작성하고, 키비주얼을 만들고 카피도 작성시키는 등 조금씩 스며드는 중입니다. 특히 반복 소모적인 업무를 AI를 통해 대체하려는 시도가 많은 대행사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AI가 광고인들의 일자리를 뺏을 거라는 인식도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 종사하며 전자 제품, 화장품 등의 광고 사진을 찍어왔고, 최근에는 AI를 접목한 광고 사진 영역에 뛰어들고 있는 스튜디오 준세이(JUNSEI)의 대표 박윤철 포토그래퍼를 인터뷰했다.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