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팝업스토어 운영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8.07.11 12:00 조회 4515
 
비오템이 펜타브리드와 함께 지난달 22일부터 3일간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내 포켓가든에서 라이프 플랑크톤™(Life Plankton)’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이번 전시는 3일 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 2,000명이 넘는 방문자관련 해시태그 3,320개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팝업스토어는 비오템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한 체험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피레네 산맥의 신비한 동굴 속을 지나면 ‘라이프 플랑크톤™ ‘브랜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젝션맵핑과 VR존, 푸른 온천수를 배경으로 한 포토부스, ‘흔들어 깨우는’ 에센스의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에센스병을 흔들면 플랑크톤이 활성화 되며 따뜻한 위로의 한마디가 쿠폰과 함께 프린팅되는 뉴미디어, 피부측정을 통해 즉각적으로 자신의 피부상태를 알 수 있는 피부 상담존 등 다양한 체험 전시 공간이 꾸며져 소비자들과 만났다.   

 

이날 행사에는 TV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김도균씨 등 52명의 인플루언서를 포함, 2,000여명이 방문했다. 관계자는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디지털 전략을 동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비오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폭넓게 알리며,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비오템의 신제품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기적의 성분 라이프 플랑크톤이 함유돼, 단 8일 만에 새로 태어난 듯 맑고 투명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가벼운 워터리 질감의 신개념 에센스다. 

 
 
김도형 본부리더
 

처음부터 기존의 화장품 팝업스토어들과는 차별화 된, 소비자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자는 취지에서 시작 된 비오템 프로젝트. 많은 미디어 컨텐츠들과 함께 세일즈까지 이어지는 새로운 시도였다. 

기민혁 리더 
 
짧은 일정속에 빠듯한 예산으로 준비하고 밤샘까지;;; 고군분투한 CV리더님들 정말 고생했습니다~!! 

이지훈 리더 

기술을 말하기 보다 경험을 말해야 한다. 
기술을 팔지 말고 경험을 팔자.  

우나리 리더 

뷰티 브랜드의 예전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소수정예 프로젝트였지만, 모두들 베테랑이었고 척하면 척 진행이 되어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그릇이 기본적으로 컸다. 2018년 오뉴월은 돌아보면 입도 거칠어지고, 피부도 거칠어지고, 성질도 거칠어진, 그런 시기였다. 이제부터는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로 좀 가꿔봐야겠다. 

 

펜타프리즘 387호에서 보기 

www.pentabreed.com/newsletter/newsletter387.htm 

비오템  ·  라이프플랑크톤™  ·  팝업스토어  ·  VR  ·  뉴미디어  ·  디지털전략  ·  커뮤니케이션  ·  에센스  ·  김도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