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편 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7.16 12:00 조회 6496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 _ TV 광고 

 

 

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_ TV 광고 

 

 


동서식품 맥심 아이스 _ TV 광고 

 

 


동서식품 맥심 모카우체국 ‘본편’ _ TV 광고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 _ TV 광고  

 

 


동서식품 TOP 10th _ TV 광고 

 

 


GM 쉐보레 이쿼녹스 _ TV 광고 

 

 


GM 쉐보레 브랜드 캠페인 _ TV 광고 

 

 


삼성전자 갤럭시 S9 Gold _ TV 광고 

 

 


삼성전자 갤럭시 S9 이모지 _ TV 광고 

 

  


삼성전자 QLED ‘대화면’ 편 _ TV 광고 

 

 


삼성전자 세프컬렉션 _ TV 광고 

 

 


KT 로밍 ‘워킹맘’ 편 _ TV 광고 

 

 


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_ TV 광고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_ TV 광고 

 

 


삼성물산 빈폴 ‘Bike we like’ _ TV 광고 

 

 


삼성카드 ‘모이면 힘이 되니까’ 종합 편 _ 디지털 

 

7월호 ·  광고 ·  매거진 ·  빈폴 ·  삼성카드 ·  제일기획 ·  카누아이스 ·  코웨이 ·  풀무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