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7월 매거진에서 뽑은 해시태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7.25 12:00 조회 2446
 

*각 이미지를 누르면 해시태그가 담긴 7월 매거진 콘텐츠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은 ‘2018 칸 라이언즈’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올해 제일기획은 금·은·동 총 10개 상을 석권하는 쾌거를 거두었는데요. 제일기획 7월 매거진은 칸 라이언즈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7월 매거진 <칸 라이언즈 특집 Ⅰ. 리뷰>에서는 2018 칸 라이언즈의 주목할 만한 변화와 주요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시대는 변하고, 크리에이티브도 변한다”는 정유나 CD의 칸 라이언즈 리뷰가 궁금하다면, <칸 라이언즈 특집 Ⅰ. 리뷰>를 읽어보세요. 


 
 
칸 라이언즈는 매년 70개국에서 30세 미만의 크리에이티브 국가 대표를 선발, 주어진 주제를 24시간 안에 광고 작품으로 만드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제일기획의 이아진, 정재윤 프로가 한국 대표팀으로 참가했는데요. <칸 라이언즈 특집 Ⅲ. 영 컴피티션>에서는 24시간 동안 숨막히는 아이디어 경쟁을 펼친 두 제일러의 소감을 들어봤습니다. 
 
광고 주제 공개부터 제작과 발표까지 숨가쁘게 지나간 24시간. 두 제일러는 어떤 것들을 보고, 느꼈을까요? <칸 라이언즈 특집 Ⅲ. 영 컴피티션>에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2018 러시아월드컵’이 폐막했습니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가 한 자리에 모여 경쟁하는 모습은 축구 팬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는데요. 제일기획 자회사 Iris는 2018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해 아디다스와 함께 3편의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중 브라질의 대표적인 축구 스타로 떠오른 가브리엘 제수스의 영상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빈민가 소년에서 세계적인 축구선수로 성장한 가브리엘 제수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제일기획 7월 매거진 <Cheil Worldwide News>를 클릭해보세요!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워라밸은 현대인의 생활 모습 뿐 아니라, 미디어 소비 패턴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전후, 미디어 검색은 어떻게 변화했을까요? 

7월 매거진 <미디어와이드뷰>에서는 현대인의 여가 활동 시간 증대로 인해 변화하게 될 미디어 소비 패턴 변화를 예측해 봤습니다. 자기개발에 대한 키워드 검색 증가 및 여가시간 증대로 인한 옥외 광고 시장 활성화까지! 워라밸에서 시작된 소비 트렌드의 변화, 지금 바로 <미디어와이드뷰>에서 확인하세요.  
PainttheStreets ·  영라이언즈컴피티션 ·  워라밸 ·  칸라이언즈 ·  해시태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Special]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성료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취재·글 장 웅·송한돈 | ADZ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이하 부국제)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시그니엘 부산 및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