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SM C&C 광고사업부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캠페인을 위한 웹드라마 ‘I와 아이’ 제작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8.08.17 11:40 조회 1143
SM C&C 광고사업부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캠페인을 위한 웹드라마 ‘I와 아이’ 제작  

 

SM C&C 광고사업부문이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캠페인을 위해 나도 아이도 행복해지는 웹드라마 ‘I와 아이’를 제작했다. ‘I와 아이’는 저출산 종합 대책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동안 정책 홍보 캠페인에서는 볼 수 없던 웹드라마 형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TV가 아닌 ‘디지털’을 중심으로, 광고가 아닌 ‘스토리’를 내세워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한 점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웹드라마 ‘I와 아이’는 한 중소기업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공감 드라마로 결혼, 출산, 육아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과 사연을 갖고 있는 2040세대의모습들을 시트콤의 형식으로 보여주며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주고 있다. 더불어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을 필두로 조정치, 나르샤, 사강, 박재정, 에디킴 등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및 연기자들이 참여해 젊은 세대의 감성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섰다는 평도 받고 있다. SM C&C 광고사업부문이 제작에 참여한 웹드라마 ‘I와 아이’는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페이스북 (
www.facebook.com/betterfuture.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  SM ·  저출산 ·  고령화 ·  캠페인 ·  웹드라마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Special]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성료  AI시대 속 광고 에이전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 취재·글 장 웅·송한돈 | ADZ 세상을 바꾸는 창조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 이하 부국제)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시그니엘 부산 및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