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의 주력 하이브리드 세단인 ES 300h가 지난 2일 새롭게 국내 시장에 출시됐습니다. 렉서스코리아는 ‘뉴 제너레이션 ES 300h’ 출시에 맞춰 펜타브리드와 함께 카탈로그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카탈로그는 고객에게 차량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총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새로운 ES의 전반적인 이미지와 Tone & Manner를 보여줍니다. 두 번째는 ES의 특징과 장점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부분별 이미지 컷과 함께 차량의 정보를 담았고, 마지막에서는 차량의 스펙과 컬러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차량을 판매하는 딜러는 물론 처음 ES를 접하는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렉서스의 브랜드 가치와 뉴 제너레이션 ES 300h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카탈로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정확한 정보 전달입니다. 단순한 이미지 나열 위주가 아닌 실질적이고 상세한 정보를 전달하는 카탈로그 제작은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수반되어야 합니다.
“렉서스코리아 측에서 새로운 뉴 제너레이션 ES 300h가 공식적인 출시 이전에 먼저 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또한 저희뿐 아니라 여러 관계사들을 초청해 ES 관련한 교육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새로운 ES를 직접 보고, 만지고, 시승해보며 해당 모델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었죠. 단순히 머리로만 아는 게 아니라 해당 모델과 브랜드를 체험한 후 제작한 카탈로그는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제품과 기술 등 브랜드 이해를 위해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며, 카탈로그에서도 장인 정신을 실현하는 렉서스의 ‘뉴 제너레이션 ES 300h’ 카탈로그는 전국 렉서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Project] 렉서스 NEW GENERATION ES 카탈로그 디자인
렉서스 ·
렉서스코리아 ·
뉴제너레이션ES300h ·
ES ·
카탈로그 ·
토요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