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렉서스 NEW GENERATION ES 카탈로그 디자인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8.10.12 12:00 조회 4237
 

렉서스의 주력 하이브리드 세단인 ES 300h가 지난 2일 새롭게 국내 시장에 출시됐습니다. 렉서스코리아는 ‘뉴 제너레이션 ES 300h’ 출시에 맞춰 펜타브리드와 함께 카탈로그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카탈로그는 고객에게 차량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총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새로운 ES의 전반적인 이미지와 Tone & Manner를 보여줍니다. 두 번째는 ES의 특징과 장점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부분별 이미지 컷과 함께 차량의 정보를 담았고, 마지막에서는 차량의 스펙과 컬러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차량을 판매하는 딜러는 물론 처음 ES를 접하는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렉서스의 브랜드 가치와 뉴 제너레이션 ES 300h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번 카탈로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정확한 정보 전달입니다. 단순한 이미지 나열 위주가 아닌 실질적이고 상세한 정보를 전달하는 카탈로그 제작은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수반되어야 합니다. 

“렉서스코리아 측에서 새로운 뉴 제너레이션 ES 300h가 공식적인 출시 이전에 먼저 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또한 저희뿐 아니라 여러 관계사들을 초청해 ES 관련한 교육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새로운 ES를 직접 보고, 만지고, 시승해보며 해당 모델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었죠. 단순히 머리로만 아는 게 아니라 해당 모델과 브랜드를 체험한 후 제작한 카탈로그는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제품과 기술 등 브랜드 이해를 위해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며, 카탈로그에서도 장인 정신을 실현하는 렉서스의 ‘뉴 제너레이션 ES 300h’ 카탈로그는 전국 렉서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렉서스  ·  렉서스코리아  ·  뉴제너레이션ES300h  ·  ES  ·  카탈로그  ·  토요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Langelica
ekdud156
P&G타이드
neyouel10
타겟
neyouel10
ADT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