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펜타브리드, 제7회 잇어워드 2관왕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8.12.12 12:00 조회 4411
 

 

지난 10일(월) 오후 2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8년 제7회 잇어워드 시상식이 진행됐습니다. 

잇어워드는 매년 말, 그해 가장 우수한 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디자인 산업 현장의 전문가들이 선정한다는 측면에서 타 시상식과의 차별성을 지닙니다. 

펜타브리드는 ‘기아자동차 BEAT360 뮤직 라운지’ 프로젝트로 이머시브미디어 부문에서 특별상, ‘인터컨티넨탈 호텔 웹 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로 디지털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지훈 팀리더 
이노션, 펜타브리드, CAPLAN 등 많은 전문가들이 협업을 통해 만들어 낸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남다른 의미가 있는 상인듯 싶습니다. 앞으로 펜타브리드가 만들어나갈 이머시브 미디어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강진경 셀리더 
이전의 다른 프로젝트보다 더욱 힘들고 고민이 많았던 프로젝트였지만, 힘들었던 시간들도 잊을 만큼 좋은결과가 있어 매우 기쁘고 함께 고생했던 팀원들 모두 더 성장 할수 있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이렇게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쁩니다 ^^ 

 

펜타브리드  ·  잇어워드  ·  기아자동차  ·  BEAT360  ·  인터컨티넨탈호텔  ·  웹사이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