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신간소개 / 진정성 마케팅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9.04.09 12:00 조회 3405
신간소개 / 진정성 마케팅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기업의 상술에 속거나 호구가 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하면 제품을 팔 수 있을까? 마케팅을 고민하는 기업과 담당자들을 위한 책, ‘진정성마케팅’이 최근 출간했다. 이 책은 소비자를 움직이는 ‘진심의 단서 (clues of authenticity)’를 어떻게 노출할지 좋은 제품의 본질적 가치를 알리는 마케팅 방법, 제품의 히스토리를 알리는 법 등을 알려준다. 모나미 볼펜, 활명수 등 진정성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은 기업과 브랜드 담당자를 인터뷰하고 사례를 정리해 소개했다. 지은이는 라네즈, 동아제약, BC카드, 위니아 딤채, 칠성사이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롯데카드, 2% 부족할 때 등 수많은 히트 광고를 만든 대홍기획 박선미 통합캠페인 본부장과 서울대 경영대학에서 마케팅 전문 강의를 맡고 있는 김상훈 교수가 공저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 ·  진정성마케팅 ·  도서 ·  신간 ·  브랜드 ·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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