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힘이 되는 혜택천재, 삼성카드의 새로운 CSV 캠페인!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5.02 12:00 조회 6276
 

“기적이야… 유기농 기적이야!” 
“우리 은우 잘생겼죠? 어… 강아지 이름이 은우…”  

이번에 새롭게 삼성카드의 얼굴이 된 차은우가 등장하는 새로운 캠페인 보셨나요 여러분? 정말 강아지, 카페, 조카 등 아주 다양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상황들을 보여주고 있어요. 피식하게 만들고 간혹가다… 주변을 썰렁하게 하는 아재개그까지! 능청스러운 차은우의 연기가 돋보이는데요.  

더 중요한 건 바로 그 다음에 나오죠! 유쾌하기도 또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을 해결해주는 삼성카드의 솔루션들이 소개됩니다. 삼성카드의 ‘링크&링크비즈파트너, 아지냥이, 커뮤니티 서비스(베이비스토리, 키즈곰곰, 인생락서)’ 이 5개의 서비스가 바로 그것인데요. 각 캠페인 영상들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 저를 따라오세요!! 

카페 사장님의 차은우 단골 만들기 프로젝트, 
삼성카드 링크&링크비즈파트너 



   

 

수상한 눈빛으로 차은우를 바라보는 카페 사장님!  

차은우를 카페 단골로 만들기 위한 사장님의 다짐 때문이었어요. (차은우가 단골이면 인증샷 찍으러 카페 항상 붐벼질 듯! 사장님 천재천재) 갑자기 스마트폰을 들이미는 사장님의 폰 화면은?? 차은우가 카페에서 받을 수 있는 여러 혜택들이 링크 앱에 짜잔!하고 떠있습니다.  

소비자가 삼성카드를 사용한 이력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자주 사용하는 구매처, 소비패턴을 파악해 딱 적절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서비스죠. 소비자는 적절한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소상공인들은 카드 덕분에 고객을 더 확보할 수 있는 일석이조! 마침내 차은우를 카페 단골로 만든 사장님의 얼굴이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차은우만큼 귀여운 댕댕이 은우 케어하기! 
삼성카드 아지냥이 



   

 

“우리 은우 너무 잘 생겼죠? ㅎㅎ”  

삼성카드 메인 모델 차은우 이야기냐구요? 노놉! 강아지 은우의 아지냥이 인증샷 보고 하는 이야기였어요. 허탈 해하는 차은우의 목소리… 킬링포인트! 이름이 같은 비숑 은우 때문에 눈에 뭐가 들어간 차은우는 계속 헷갈리고~ 계속 은무룩하네요~ 그런데 여기 나오는 아지냥이는 무엇?  

강아지의 ‘아지!’, 고양이의 ‘냥이’를 따서 만든 삼성카드의 앱이죠. 삼성카드의 고객 중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소통, 지식 공유 등 다양한 반려동물 라이프를 위한 앱이에요. 자신의 반려동물 데이터를 입력해 날짜 계산이나 필요한 예방주사 알림도 설정할 수 있고요. 소통 기능으로 동네 산책 친구를 만들거나 유기견, 유기묘 돕기 등 다양한 주제의 동호회 활동도 할 수 있어요. 반려동물 키우는 삼성카드 고객들… 참 부럽고 막! 그러네요 막!  

삼성카드의 대표 소통창구!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베이비스토리 & 키즈곰곰 & 인생락서)


   
 

조카도 보고, 여자친구도 만나고, 여자친구 어머님도 뵙고!! 24시간이 모자란 차은우의 하루! 
하루를 부지런히 보내는 차은우의 여러 일정을 함께 하는 것은 바로? 삼성카드의 여러 커뮤니티 서비스들이네요. 

•아기를 키우는 삼성카드의 고객들을 위한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아이의 창의력을 키우고 싶은 열정 부모님들을 위한 ‘삼성카드 키즈곰곰’. 
•내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삼성카드 인생락서’ 까지! 

여러분에게 필요한 소통 앱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니즈의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삼성카드 아주 열일해~^_^ 

5월에는 삼성카드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서 새로운 결말을 만들 수 있는 프모로션 선택형 컨텐츠가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유튜브에서 삼성카드 광고가 보이면, 여러분이 그 다음 이야기를 선택해주세요! 마치 1일 데이트하는 것처럼,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을 통해 달라지는 은우와의 데이트를 곧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각 서비스 별로 ‘퀴즈, 실수, 기적, 초대, 안도’ 등 다양한 키워드에 맞춰 짤막한 10~15초 스낵 클립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들은 SNS 채널에서 각 유저들의 니즈에 맞게 노출되는데요. 고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각 관심사 별로 보여지기 때문에 일반 광고들에 비해서 더욱 적확하게 접근할 수가 있죠. 광고만큼이나 스마트한 미디어 플랜으로 삼성카드의 캠페인이 효과적으로 펼쳐지면 좋겠네요! 

여러분에게 보여지는 삼성카드 캠페인 영상은 어떤 편인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삼성카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