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만해도 행복해지는 표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6.28 12:00 조회 7530
  

삼성화재의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에 새로운 광고모델이 찾아왔습니다! 바로바로 배우 한지민님! 한지민 배우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와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가 자동차 보험 캠페인과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모든 순간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총 2편의 TV CF는 어떤 내용인지 어서 보러 갈까요~?? 

*표정으로 말해요 편 

  

*다양한 혜택 편 

 
 
지민씨, 
감정으로 표현해주세요!
  
 

한창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배경에서 한지민 배우가 연기 디렉팅을 받고 있네요? 
‘자, 지민씨~ 감정으로 표현해주세요~!’ 

“가격은 다이렉트!” 

생각만해도 뿌듯한 가성비. 저렴한 보험 비 생각에 ‘합리적이야~’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입꼬리가 하늘까지 올라가는 한지민 배우의 표정!! 생각만해도 좋은가 봐요!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가격이 저렴하다고 서비스까지 저렴하면 안되겠죠?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만의 든든하고 안심되는 보험 그대로 적용 되야죠. 삼성화재 라는 이야기만 들어도 메소드 연기표정이 바로 나오는 한지민 배우! 연기가 아니라 진심이겠죠? 이야기만 들어도 든든 그 자체! 

“이 두 가지를 합치면~?” 

한지민 배우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표정은 어떤 가요? 가격&보상서비스, 2마리 토끼를 다 잡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덕에 웃음이 새어 나오지 않으신 가요?  

가격은 다이렉트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2번째 영상에서는 한지민 배우가 다양한 차에 올라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계속해서 바뀌는 차종과 장소 앞에서는 ‘가격은 다이렉트,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라는 내레이션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어떤 차종을 타고 있든 어느 장소에서 운전을 하든 삼성화재의 효율적이고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운전자를 지켜주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영상이네요!!  

 

러블리 한 메인 모델 한지민 배우의 촬영 현장이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특별히 삼성화재에서 공개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 CF 메이킹 필름!! 귀욤귀욤한 표정으로 감독님의 디렉팅을 주의 깊게 듣고 있는 모습 하며, 넘나 자연스럽게 활짝 웃으며 짓는 미소까지!! 그리고 영상을 보다 보면 슈스스(슈퍼스타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님도 휙 지나간다는 거~!! 메이킹 필름일 뿐인데.. 볼거리 왜 이렇게 많아요??? 

영상 잠깐 틀었을 뿐인데.. 내 1분 어디갔어?  

 

자동차 보험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는 잊지 마세요! 여러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다 보니 5년 연속 가입 1위를 지켜 나가고 있는 삼성화재! 역시 믿음직스럽죠? 우리도 한지민 배우 따라서 외쳐볼까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격 ·  다이렉트 ·  마케팅 ·  메인모델 ·  보상 ·  보상서비스 ·  보험 ·  삼성화재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서비스 ·  아이디어 ·  자동차 ·  자동차보험 ·  제일기획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한지민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