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남친 박보검이 알려주는 쏠쏠한 SOL루션, 신한 SOL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7.17 12:00 조회 3498
 

자, 여러분 아래 이야기에 공감한다 손~!! 

바쁜 업무 마치고 잠깐 다녀오려고 간 은행. 여름휴가를 위해서 환전만 빠르게 하면 되는데 내 번호는 32번… 대기자 수는 12명… 기다리는 시간은 1시간, 내가 환전하는 시간은 5분. 오히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은행 업무 보기 미션!! 너무 시간 아깝고 답답하지 않나요?  

하지만 여러분에게 스마트폰이 있다면? 여러분의 폰에 ‘신한 SOL’이 깔려있다면?  

앉은 자리에서 바로 환전 업무, 대출 업무, 송금까지 한 번에 오케이~!! 심지어 은행 대기번호 표도 뽑을 수 있는 이 ‘쏠쏠한 SOL루션, 신한 SOL’을 모르시나요?! 그렇다면 이번 신한은행의 새로운 얼굴, 배우 박보검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설레니까 심호흡 3번만 하고 시작할게요, 씁씁~ 후후!!)  

훈훈한데 위트까지? 
신한 SOL의 새 얼굴, 배우 박보검
  

 

신한은행 ‘쏠쏠한 SOL루션, 신한 SOL’ 캠페인 영상에서 배우 박보검(이하, 박보검)의 모습은 기존의 따뜻하고 훈훈했던 대표 국민 남친의 이미지를 넘어 피식!하는 웃음을 유발하는 유쾌하고 위트 있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얼굴 때문에 미소가 나오는 건 안 비밀…^^;;)  

금융생활과 관련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등장인물 앞에 예상하지 못한 방법과 장소에서 등장하는 만능 해결사! 박보검! 아니 아니, 신한 SOL!! 당황하고 놀라는 주인공들의 모습과 뭐든지 다 알고 있다는 박보검의 표정이 상반되며 더욱 재미있는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3편의 광고영상을 함께 확인해 볼까요? 

· 신한 SOL_맞춤환전 편 

  

· 신한 SOL_쏠리치 편  

  

· 신한 SOL_앱출금 편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이…난감한 금융시츄에이션을 겪는 주인공 
& 신한은행의 쏠쏠한 SOL루션들
 
 

왜 하필… 내가 미국에 가려고 하면 달러가 치솟고, 유럽여행을 하려고 하면 유로가 올라갈까요…? 이럴 때면 사전에 등록한 목표환율에 맞춰서 알아서 자동으로 환전을 해주는 ‘쏠 목표환율 자동환전’ 기능을 통해 내가 원하는 금액으로 원하는 만큼 환전을 하면 되죠~!! 이렇게 스마트한 기능이 있는 신한 SOL 아주 칭찬해~!! 

뿐만 아니라, AI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제안 받고 자산을 늘려갈 수 있는 ‘쏠리치 자산관리’, 현금 카드가 없어도 ATM만 있다면 현금을 쉽게 인출할 수 있는 ‘쏠 간편앱출금’ 등 신한은행 SOL 앱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3편의 광고영상 속 상황에 아주 재미나게 녹였습니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리드했다고 해요~!! 출연진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태프들까지 챙기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착한 바이러스’를 퍼뜨렸다는 후문이 도는데요!!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속 메인 모델, 박보검의 모습까지 함께 감상해볼까요?? 

더욱 더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한 신한 SOL !! 지난 해,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함께 한 광고에 이어 배우 ‘박보검’과 함께 이미지 굳히기 한 판!! 디지털 뱅킹 시장을 선도하는 은행으로서의 자리 선점은 신한은행이 따놓은 것 같네요. 여러분도 SOL과 함께 스마트한 금융생활 누리세요~  

ATM ·  SOL ·  간편앱출금 ·  관리 ·  금융 ·  금융생활 ·  달러 ·  대출 ·  마케팅 ·  메인모델 ·  모델 ·  목표환율 자동환전 ·  박보검 ·  배우 ·  스마트폰 ·  신한 ·  신한 SOL ·  신한금융그룹 ·  신한은행 ·  아이디어 ·   ·  앱출금 ·  어플 ·  업무 ·   ·  여름휴가 ·  위안 ·  유로 ·  은행 ·  은행업무 ·  자동환전 ·  자산 ·  자산관리 ·  제일기획 ·  출금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해외여행 ·  환전 ·  휴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월간 2024밈] 11월 편 - 11월 밈집핑
    같이 걷자! 피크민?  •  다시 물을게. 너 OO이야 ㅁㅁ이야??  •  감다죽? 감다살!?  •  HSAD는 광고핑?  •  11월 밈집 미쳤어요(positive)  •  나보고 어뜨카라고, 억떡하라고, 우뜨카라고, 모루카라고, 오픈카라고, 엉뜨켜라고, 엉뚱하라고, 오또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Langelica
ekdud156
썸머 -TV시보광고
euncomm
Ring
neyouel10
Charal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