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도 지루함도 한방에 날려버리는 캐리비안 베이 메가 풀 파티로~!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7.17 12:00 조회 4700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러 야외 워터파크들도 본격적으로 풀가동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여름이니까! 여름이라서! 갈 수 있는 워터파크! 뜨거운 햇볕 아래 여름철 무더위로 고생하지 말고 휴가 겸 즐거운 힐링 하러 가보시는 거 어떤가요?  

그리고 요즘 워터파크에 정말 ‘물’놀이만 하러 가나요? 그렇게 생각하셨다면 그것은 댓츠 노노~! 섣부른 판단이실 겁니다!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부터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들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구성으로 가득 채웠는데요!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는 어떤 풍성한 재밋거리가 있는지 하나하나 짚어보러 갑시다! 여름을 크리에이티브하게 나는 비법! 캐비에서 신나게 즐기러 가볼까요?  
 
화끈한 라인업으로  
무더위는 잊어버리자!  

 
 

ⓒ에버랜드 리조트   

 
올 여름 캐비에서는 EDM, 힙합, 댄스로 가득 찬 화끈한 뮤직 페스티벌, ‘메가 풀 파티’가 매주 펼쳐집니다! 알차게 꾸려진 만큼 이전보다 특설무대와 음향 장비 규모가 지난해보다 더욱 커졌을 뿐만 아니라 특수효과 장비들도 추가됐다고 하는데요~ 현재 캐리비안 베이 전속 모델인 화사가 속한 마마무는 물론 딘딘, 박나래 등 스페셜 한 라인업들이 눈에 띕니다!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더위를 잠시 잊어보세요~! 

그리고 이달 20일부터는 G마켓과 함께하는 ‘슈퍼 스테이지’에서 모모랜드, 마미손, RGP(스컬&하하), 제시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릴레이로 출연하는데요~ 열정과 재미 가득한 올 여름 최고의 무대를 바로 이곳에서 즐겨 보실 수 있죠! 게다가, 올 여름도 케리비안 베이는 G마켓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알찬 기회들 놓치지 마세요! 

 

ⓒ에버랜드 리조트  

  
그리고 익스트림 락 파티 ‘썸머 크러쉬’! 이름처럼 정말로 여름을 부숴버리는 강렬함이 돋보이는데요! 흥이 넘치는 비트로 더위도 스트레스도 멀리 날려 버려주는 익스트림 록밴드 ‘썸머 크러쉬’의 스페셜 한 공연은 날씨보다도 더 뜨거운 열기로 한껏 고조될 것으로 보입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바로 화끈하게 놀 마음가짐! 잊지 말고 꼭 지참해주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  

 

ⓒ캐리비안 베이  

 
특히 방학 시즌이라 가족 방문객들이 많이 방문을 하고 있는데요. 메가 풀 파티 말고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콘텐츠로 풍성합니다! 플라이 보드를 활용한 수상 퍼포먼스 공연으로 눈을 즐겁게 하는 ‘메가 플라이보드 쇼’과 함께,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튜브 장애물을 도전해보며 함께 시원한 물놀이도 즐길 수 있죠. 

한참 동안 야외에서 뛰고 놀고 하다 보면 배고픈 허기가 찾아올 텐데요. 재미있게 놀았으면 이제 식도락도 빠지지 않겠죠? 지친 체력,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스낵부터 BBQ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기회! 맛있는 것들로 배까지 채워주면 어디 남부럽지 않은 여름휴가가 될 수 있을 겁니다! 

피서를 보내는 방법도 사람마다 여러 가지 다양하겠지만, 그래도 역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는 건 빠질 수 없는 여름휴가 코스죠! 하지만 뻔~하지 않은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다양한 놀 거리, 볼거리, 먹을거리를 모두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상상만 해도 벌써 즐거운 걸요? 그리고 물놀이의 여운은 핫하게 놀며 남긴 사진들을 SNS에 남기면서 친구들과 시원함을 공유해보세요~! 

놀이기구 ·  디제이. 메가웨이브 ·  라인업 ·  마마무 ·  메가스톰 ·  메가풀파티 ·  무더위 ·  물놀이 ·  에버랜드 ·  여름 ·  여름방학 ·  여름휴가 ·  워터파크 ·  제일기획 ·  캐리비안베이 ·  트렌드 ·  페스티벌 ·  화사 ·  휴가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