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대충 마시는 커피란 없다,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8.27 12:00 조회 7607
  

요즘 이 분 덕분에 대한민국이 조금 더 부지런해졌다고 하죠? 
세상에 가장 해로운 해충은 바로 ‘대충’이라는 명언을 남긴 바로 그 아이돌 가수!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입니다. 방송과 SNS를 통해 긍정 에너지와 부지런함을 오랜 시간 진정성 있게 보여준 유노윤호가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는데요!  

콜롬비아산 100% 아라비카 원두를 남다른 터치감으로 마스터링하여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500ml 대용량의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TV CF와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커피에게 있어 가장 해로운 해충은 대충… 
내가 누구냐고? 바로 마스터!
  

 

아무 커피나 대충 마시자는 대학생들 사이로 갑자기 나타난 누군가!! 뿌연 안개 속을 걸어 나오며 외치는 그 한 마디. (BGM은 무려 야인시대!!!) 
“이 세상에 대충 마시는 커피란 없다.” 
 
자칭 ‘마스터’라 불리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등장!! 콜롬비아나 ‘마스터’가 얼마나 많은 정성과 열정을 통해 만들어 졌는지 설명하는 유노윤호를 통해 이 커피의 진정성이 더욱 공감이 되는 것 같은데요. 잘생긴 외모&화려한 인기뿐만 아니라 평소의 보여지던 행동이 광고 제품 이미지에까지 녹아들 다니요!! 정말 찰떡 같은 광고모델 기용이 아닌가 싶습니다.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한 땀 한 땀 고르고 골라, 남다른 터치감으로 마스터링하여 만들었다는 커피, ‘마스터’. 맛과 향은 부드~럽게, 용량은 500ml로 크~게! 리뷰를 쓰고있는 동안에도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어 지는 것 같은데요. 

대충 먹는 커피의 시대는 끝났어!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유노윤호의 ‘살인 예고 짤’을 본인이 깨알같이 패러디하여 더욱 큰 재미를 주었는데요. 

 

요즘 이렇게 SNS를 통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짤’ 덕분에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는 경우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버거킹은 배우 김영철의 드라마 야인시대 한 장면인 ‘사딸라!’를 통해 큰 화제가 되었구요. 하이모 역시 배우 김광규의 영화 친구의 장면인 ‘느그 아부지 뭐하시노?’를 패러디해 ‘느그 아부지 머리 어디서 하시노?’ 같은 재미있는 장면을 만들어 냈죠. (이 모든 광고가 제일기획의 크리에이티브라는 것!!!) 

여러분이 보관함에 소중히 저장해 놓은 웃픈 짤 또는 예전 방송 장면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혹시 아나요!! 여러분의 SNS 덕분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광고 모델로 발탁될 수 있을 지요?  

SNS ·  TVXQ ·  대충 ·  동방신기 ·  동서식품 ·  라떼 ·  마스터 ·  맥스웰하우스 ·  블랙 ·  살인예고 ·  아이디어 ·  열정 ·  열정돌 ·  유노윤호 ·  이것이 인생의 진리지 ·  정윤호 ·  제일기획 ·   ·  캠페인 ·  커피 ·  콜롬비아나 ·  크리에이티브 ·  해충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