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만들어서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갤럭시 팬파티 현장!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8.28 12:00 조회 2899
  

이달 핫한 이슈가 하나 있었죠. 바로, 갤럭시 노트 10 시리즈가 국내 출시를 했습니다! 이것을 기념해 한층 더 특별하고 다양한 매력을 뿜어낼 수 있는 ‘갤럭시 팬 파티’를 개최했는데요. 이번으로 벌써 4회차에 이른 갤럭시 팬파티는 어떤 모습을 담고 있을까요? 매회 다양한 색깔을 뿜어내는 이번 팬파티도 역시 놓치고 갈 수 없으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대기하고 있는 팬들의 긴 행렬이 갤럭시 팬파티의 첫 시작을 반겼습니다. 홍보 영상이 올라오면서부터 갤럭시 팬파티에 대한 기대감이 열띤 댓글과 반응도 볼 수 있었는데요. 그 기대만큼이나 갤럭시 팬파티 현장은 더욱 뜨겁고 강렬했죠. 

나 여기 왔다 감! 하고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어 너도 나도 사진을 찍고 즐기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이 팬파티 공간 전체는 아티스트 ‘NOVO’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화려하고 힙한 공간으로 연출되었다는 사실!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서 팬들도 반한 비주얼로 팬파티 속에서 한껏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욱정 PD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5개 도시의 대표 재료를 활용해서 만든 특별한 간식이 담긴 밀 박스도 하나하나 맛보며 즐기기도 했죠. 

그중 갤럭시 팬 파티 만의 매력은 바로 갤럭시 팬이 만든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연출했다는 건데요! 팬이 만들었기 때문에 팬들이 더 좋아하고 더 재미있어 할 소요들을 담아 더욱 즐기기 좋은 현장이 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팬들이 꾸며 더욱 매력적이고 
특별한 이 곳!  

 

이번 갤럭시 팬파티는 부산, 대구를 이어 지난 주말에는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이뤄졌습니다. 여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대전과 광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이 골고루 참여하기에도 접근성도 매우 좋았죠! 

이렇게 5개 도시의 각 팬들이 ‘도시별 밀레니얼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파티를 시작하면서, 서로의 공감까지 더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는데요. 이 영상을 대학생 팬이 노트10으로 100% 제작하였다는 점이 더욱 놀라웠습니다. 자, 이제 각각의 밀레니얼 세대들이 서로 모여 만난 부산, 대구, 서울의 팬파티 현장을 한번 살펴보러 가볼까요?  
 
특별한 갤럭시 팬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스페셜리스트!
   

 

특히 팬파티의 라인업들이 눈에 띄는데요! 갤럭시 팬들의 이야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팬 스페셜리스트도 주목해볼 수 있습니다! 팬 스토리를 힙하게 노래로 담아줄 ‘타이거 JK & 윤미래’와 라이브로 우리의 귀를 녹여줄 아티스트 ‘김하온, 장범준, 샘김’ 까지! 힙합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팬들의 마음을 울렸죠. 

 

게다가 팬들과의 소통도 놓치지 않는 감각적인 구성이였는데요! 홍윤화-김민기, 홍현희-제이쓴 커플들이 갤럭시 팬들이 직접 노트로 완성한 드로잉이나 스토리를 소개해주기도 하고요. 박준형 씨는 몸풀기 스트레칭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했죠. 이렇게 팬파티 현장에 있는 모두가 팬파티 한 장면 속에 모두 녹아들어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갤럭시 팬파티! 갤럭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갤럭시를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오픈돼있어 더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남은 대전과 광주의 갤럭시 팬파티도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5G ·  NOVO ·  갤럭시 ·  갤럭시노트10 ·  갤럭시노트10플러스 ·  갤럭시팬파티 ·  김하온 ·  라이프스타일 ·  밀레니얼 ·  밀박스 ·  삼성전자 ·  샘김 ·  이욱정 ·  장범준 ·  제일기획 ·  타이거JK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