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캡슐로 프레소 하다! 메디프레소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2.30 12:00 조회 3013
   

요즘 들어 참 새롭고 다양한 음료가 유행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자신만의 음료를 찾아 마시고 있는데요! 다른 음료들에 비해서 ‘차(Tea)’ 종류는 아직까지는 큰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지 않는 게 현실입니다.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와 달리 차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을 발견하기가 어렵기도 하고요. 인스턴트커피로 간단히 마실 수 있는 것에 비해 찻잎으로 차를 마시려면 거름망이나 전용 컵 등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긴 하죠!!

여기! 건강에도 좋은 차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메디프레소’라는 브랜드인데요. 번거로웠던 차를 내리는 과정을 과연 어떻게 간단하게 바꿀 수 있었을까요?

또한 앞서 설명한 차에 대한 인사이트&브랜드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위해 제일기획에서 어떤 아이디어를 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새로운 캠페인 영상과 함께 확인해보시죠!!


Tea,
캡슐로 프레소 하다



커피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도 카페처럼 제대로 내린 커피에 대한 니즈가 커졌는데요. 이를 반영하듯이 “홈 카페”라는 말까지 만들어졌습니다. 캡슐 커피머신이 대표적인 홈 카페 아이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캡슐머신 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레 커피를 떠올리게 되죠. 메디프레소는 이 기술을 차(茶)에 적용한 기업입니다. 기존의 티백에서는 모두 우려내지 못했던 한계를 넘은 완성형 제품인 캡슐솔루션기업이죠.


 
“사람들은 지금까지 캡슐로 커피만 내려 마셨지. 뭔가 지겹지 않아??”

제일기획은 메인 모델로 발탁된 ‘한고은’ 배우의 목소리를 빌려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질문을 던지게 했어요.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통해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니즈를 모색해 내는 것이죠. 단 한 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던 신선한 질문에 ‘오… 정말 맞아. 왜 커피만 가능하다고 생각했지??’라는 되물음을 떠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티 소믈리에가 직접 블렌딩 한
메디프레소 티 캡슐



제품 개발에서도 동의보감 및 여러 논문을 기반으로 기능성이 검증된 원재료를 사용하여 보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차를 개발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생산 시마다 전문 티 소믈리에가 직접 테이스팅, 샘플링을 거쳐 검증된 고품질의 차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티 캡슐은 쌍화, 삼백초, 황기, 대추 등 건강에 좋은 전통 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십전, 쌍화, 체감의 ‘전통 티 캡슐 3종’, 우엉, 박하, 도라지, 어성초 등을 담은 부기, 청공, 쾌청의 ‘한차 티 캡슐 3종’, 허브 티 캐모마일, 히비스커스, 루이보스로 구성된 ‘블렌드 티 캡슐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형형색색의 티 캡슐을 보여주며 캠페인 영상에서도 이런 점을 강조하고 있는 게 직관적으로 보이네요!!




기존 네스프레소 머신과 호환이 되는 캡슐(일부 제외)이기 때문에 만약 집&사무실에 머신이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 쉽게 티 캡슐을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호환을 가능하게 개발했다는 점에서 차(茶)에 대한 진입장벽을 더욱 낮출 수 있었을 것 같네요. 이때, 이런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커피캡슐과 티캡슐을 동시에 쓰기에는 왠지 찝찝해’ 메디프레소는 이러한 점도 고민했습니다. 새로이 출시되는 메디프레소 캡슐머신은 투노즐로 왼쪽은 차(茶)를, 오른쪽은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게 고안되었습니다. 만약 집/회사에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분들이 있다면 참 유용하겠죠? 정말 스타트업 다운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브랜드이지 않나요?

점점 더 추워지는 겨울!! 영하의 온도와 초미세먼지 속에서 점점 지쳐가는 심신을 위해 커피나 기존 음료가 아닌 우리나라 전통차를 통해 나에게 건강한 하루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종류의 티 캡슐을 맛보고 여러분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티를 찾아 봐주세요!! 여러분의 최애 티 캡슐은 무엇인가요?? 

MEDIPRESSO ·  네스프레소호환머신 ·  네스프레소호환캡슐 ·  메디프레소 ·  전통차 ·  제일기획 ·  캠페인 ·  캡슐커피머신 ·  커피머신 ·  크리에이티브 ·  한고은 ·  한방차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넷플렉스
neyouel10
카오나비
neyouel10
리켄아오지소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