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코스메틱스 피부건강 캠페인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20.03.16 12:00 조회 3421
 


 

#1. 급상승 검색어 1위 유지

CNP코스메틱스가 펜타브리드와 피부건강 캠페인의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인플루언서를활용한 SNS마케팅, 캐시 슬라이드 퀴즈,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등 다양한 바이럴 전략으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확산하였습니다.
 
특히 캐시 슬라이드의 경우 이벤트 오픈일이 태풍 링링이 오는 날과 맞물렸지만, ‘아이유 앰플’이라는 캠페인을 아우를 수 있는 키워드 개발로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선점, 유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2. 151% 초과 클릭 수 달성

또한 DA역시 미디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표현전략으로 모든 매체의 화장품 평균보다도 높은 151%의 초과 클릭수를 달성했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방면의 바이럴을 진행하면서도, 동일한 톤앤매너로 맞춤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치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슈화하였습니다.  
 

 
 
이미선 리더
CNP와 함께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름이었습니다. 급하게 진행된 건들이 많아 애가 타고 몸도 버닝 되었지만, CNP TFT 리더님들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신지은 리더
CNP 차앤박 화장품과 첫 작업이었는데요. 다양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기획과 카피라이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직접 제품도 써보니 너무 좋아서 제게도 애정템이 되었네요! 함께 작업하신 기획자분들과 디자이너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윤환 셀리더
아이유 모델로 눈 호강하며 CNP 화장품 디자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화장품도 구매해 봐야겠네요! 함께 프로젝트 진행한 분들께 감사합니다. 
 
권슬기 리더
내가 써오던 브랜드를 광고주로 만날 때의 기분이란..! 디지털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모두모두 고생하셨어요 
 
이수정 리더
CNP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더 재밌게 작업했어요~! 함께 고생하신 리더님들 또 CNP로 만나용~ 
 
 
 
펜타브리드 ·  CNP ·  디지털마케팅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