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배터리픽 캠페인 연장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20.09.11 12:00 조회 4617
  
  
 
지난 5월, 펜타브리드가 SK네트웍스 타이어픽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수주하며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KBO 고객을 타겟으로 한 중독성 강한 브랜드송 및 치어리더 영상을 통해 또 한 번의 붐업을 일으키며, 오프라인부터 온라인몰까지 타이어픽의 존재감을 시장에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픽은 최근 배터리 교체 시장까지 진출하였는데요. 앞서 선보인 뛰어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의 연장으로, 배터리픽 번개배송 캠페인까지 비딩 없이 펜타브리드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B급 감성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펼치며 신명 나게 작업할 수 있었던 타이어픽과 배터리픽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1. 타이어픽을 각인시켜라! 

 
 

타이어픽의 존재감을 시장에 각인시키기 위해 시작한 디지털 캠페인. 당시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제작된 브랜드송을 노래방 버전과 타이어픽 캐릭터의 춤신춤왕 버전, 마지막 정점으로 KBO 타겟에 집중한 치어리더 버전까지, 총 3편에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였습니다.
본 영상 콘텐츠 3편과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450만 조회 수를 기록하였으며, 1,200여 개의 댓글 달성, 회원가입 50배 증가 및 검색량 10배 상승 등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2.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배터리 번개출동

 

타이어픽 캠페인의 성공에 힘입어, 최근 사업 확장한 배터리픽의 디지털 캠페인 운영을 비딩 없이 수주하게 되었습니다. 자유로운 클라이언트 덕분에 B급 감성 광고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었으며, 배터리 번개출동을 주제로 한 영상 3편을 추가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오프라인에 한정된 소비자 행태를 온라인몰까지 확장하며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타이어픽.  배터리에 이어 2021년에 확장될 추가 사업도 수주하여 펜타브리드와 쭈욱- 함께하는 파트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경미 팀리더 / CD
PT 준비에서 수주, 그리고 제작물 온에어까지 신명 나게 참여한 프로젝트였습니다.
제작팀, 기획팀 할 것 없이 하나되어 유쾌하게 일할 수 있었어요.
펜타가 타이어픽의 ‘원픽’이 되도록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티브 뽑아보겠습니다!
 
이미선 셀리더 / PM
하고 싶은 거 다 해보는 광고주 덕분에 자유롭게 아이디어 내고 실행해서 즐겁게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계속 좋은 성과 내길 바라며 함께한 타이어픽 팀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영기 리더 / AE
B급 감성 트렌드를 시도해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즐거운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의 성과도 가시적으로 보여 매우 뿌듯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상승 곡선 그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염승빈 리더 / PD
'약 빤' 느낌을 원하는 광고주와 재미있는 작업이었어요.
프로젝트에 인벌브된 모든 인원이 취하지 않았지만 취한 듯한 감성을 내려고 노력했어요.
또 불러 주신다면 더한 영상 만들어 드릴게요~
 
김선영 리더 / Designer
타이어픽과 첫 작업으로 다양한 경험과 많은 배움이 있었습니다. 함께한 리더님들과 고생한 끝에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쁩니다. 팀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SK네트웍스 ·  타이어픽 ·  배터리픽 ·  디지털 ·  마케팅 ·  캠페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9월 편 - 안녕하시소~ 09월 밈집 왔어예?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안녕하시소~ 사투리 강좌?‍? 무도미나티  비즈발? 나만의 블랙스완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유튜버 침착맨의 '아무거나 광고해드립니다' 영상에서 나온 말이 화제예요. '저커버그는 진짜 유명한 렙틸리언임'이라는 말인데요. 현재는 'OOO은 진짜 유명한 ㅁㅁㅁ임'으로, OOO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며&n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비보
neyouel10
GSK코레가
neyouel10
Redoxon
neyouel10
자엘리
neyouel10
크노르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