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기사입력 2020.09.23 12:00 조회 3497
  
대홍기획, 2020 부산국제광고제 수상

  
대홍기획의 아웃도어 크리에이티브 <Everything Explodes> / 클릭 시 영상 재생
  

대홍기획이 기획/제작한 넷플릭스의 <Everything Explodes>가 2020 AD Stars(부산국제광고제) Outdoor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Everything Explodes>는 박진감 넘치는 폭파와 액션신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감독 마이클 베이의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론칭 시점에 맞춰 기획됐다. 코엑스/강남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대형 디지털 미디어 광고판을 활용해 실제 건물이 폭파되는 듯한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아웃도어 크리에이티브이다.
 
건물의 특성과 채광을 고려해 구현한 실감 나는 폭파 장면으로 SNS상에서 폭파 진위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 형성 등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으며, 영화의 성공적인 론칭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 AD Stars에는 2만 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코로나19 재확산 우려에 따라 시상식은 10월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2021 독일 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대홍기획 DDEx센터가 기획한 롯데하이마트가 메가스토어 BI와 SI가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GDA) 엑설런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BI 분야에서 최우수상에 해당하는 ‘베스트 멘션(Best Mention)’을 수상했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프리미엄 가전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브랜딩 및 공간 연출에 ‘초대형 매장에서 만나는 최고의 경험’이라는 컨셉을 감각적으로 구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1969년 제정된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크리에이티브 상으로 독일 디자인 협회에서 추천한 작품에만 수상 자격이 주어지는 등 엄격한 심사 기준으로 국제적인 공신력이 높다.
 
6언더그라운드 ·  DDEx센터 ·  EverythingExplodes ·  넷플릭스 ·  대홍기획수상 ·  독일디자인어워드 ·  롯데하이마트 ·  메가스토어 ·  부산국제광고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