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광고대회] 신한은행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광고 카피 수상작 발표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20.11.30 12:00 조회 2551
   
  

"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
 
제일기획과 신한은행이 함께한 11월 천하제일 광고대회!
 
신한은행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광고 카피 미션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다양한 카피로 참여주셨습니다. 
 
출품작 중 엄선한 11월 천하제일 광고대회 14개의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수상자분들께는 참여한 플랫폼을 통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수상작으로 선정되지 않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다음 천하제일 광고대회에도 꼭 참여해 주세요.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대상> 1편
 
자산관리? 굴리고 싶다는 생각만으로 돈이 굴려지나? 굴려야지! 내가 원할때 안전한 비대면으로! 디지로그 브랜치 화상상담이 있잖아!  / 이*선 님
 
<우수상> 3편
 
1.  케어? 맞지도 않는 케어 받아서 뭐해 케어는 맞춤형이지! 마이케어서비스, 신한은행에서 시작해! / 최*예 님
 
2. 은행? 요즘 누가 은행을 찾아가니. 은행이 널 찾아가지. 찾아가는 서비스. 신한은행. / 서*하 님
 
3. 은행? 고객의 불편을 보다 앞서 움직여야지, 그게 신한은행이야. / be_unique*** 님
 
<장려상> 10편
 
1.  고객이 은행에 올 수 없다면? 찾아가야지 찾아가는 서비스, 신한은행 / 이*현 님
 
2. 자산관리, 고민만 하고 있으면 되나? 신한은행과 함께해야지 / 조*현 님
 
3. 고객? 가만히 앉아있는다고 오시나, 찾아가는 서비스해야지 / jjh*** 님
 
4. 신한은행과 함께 생각한다면, 당신의 모든 행동이 어질다. / ddubeok_offic*** 님
 
5. 편리한 은행이 되고싶다고? 그럼 편리하게 해줘야지. 찾아가는 서비스 신한은행 / goggi*** 님
 
6. 앉아서 고객만 기다리는게 다가 아냐, 찾아가는 서비스로 찾아가야지 / 59.*** 님
 
7. 돈? 벌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있지. 하지만 진짜 고수는 돈이 찾아오게 만들어. 신한은행, 마이케어 서비스에서. 한번 해봐, 뭐가 달라질지 / ej_joy*** 님
 
8. 이걸 보고만 있는다고 이대로 되나? 행(行)해야지. 신나는 행(行), 신한은행 / locolin*** 님
 
9. 은행 가야 된다는 생각만 몇일째야. 안갈거면 디지로그 브랜치 해야지. / charliecr***님
 
10. 케어? 혼자 한다고 다 못받아. 마이케어서비스로 받아야지. / 유*원 님
 
 
12월 천하제일 광고대회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여러분의 신박한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MY신용관리 ·  공모전 ·  광고대회 ·  디지로그 브랜치 ·  마이케어서비스 ·  신한은행 ·  저금 ·  저축 ·  제일기획 ·  찾아가는 서비스 ·  천하제일 ·  천하제일광고대회 ·  카피 ·  카피라이터 ·  캠페인 ·  크리에이터 ·  크리에이티브 ·  화상상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