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자키 글리코, ‘파피코’ 뉴TV CM 전개
기사입력 2021.06.03 09:44 조회 3450
일본의 대형 제과 회사 에자키 글리코는 아이스크림 파피코광고CM의 메인 모델로 배우 후키이시 가즈에(吹石一?)를 기용하여, TV CM ‘틀린 그림 찾기편을 517일부터 방송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파피코는 1975년에 에자키 글리코를 발매한 이래, 40년 이상 동안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롱셀러 제품이다.

이번 CM에서는 오해 받기 십상인 파피코를 먹을 때의 느낌에 초점을 맞춰서, CM안에서 한 가지 틀린 점을 강조해서 묘사했다. CM에서 후키이시 가즈에(吹石一?)가 리무진에서 내린 후 우아하게 대리석으로 만든 계단을 올라가며 제일 먼저 향한 곳은 멋스러운 냉장고이다냉장고 안에는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는 아이스크림 파피코가 있었다그 후 후키이시 가즈에(吹石一?)가 소파에 앉아 파피코를 품위 있게 먹으려고 하지만파피코가 너무 단단히 얼어 있는 것 같아서 천천히 녹이면서 먹는다. ‘바삭한 식감의 파피코라고 하는 내레이션이 중단되고(파피코의 바삭함은실수입니다라고 말한다. CM에서는 파피코 먹을 때의 느낌이 부드러운 것을 알리는 내용이다이번 CM은 속편도 차례차례 방송할 예정이다.




#파피코 ·  #후키이시 가즈에 #에자키 글리코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