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크스 아시아 2021>

하쿠호도 그룹,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1> 역대 최다 수상
기사입력 2021.06.03 09:46 조회 3456
1986년에 시작되어 아태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광고제로 꼽히고 있는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하쿠호도 그룹이 그랑프리 1, 금상 1, 은상 7, 동상 6 등 합계 15개상을 수상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작년에 취소된 후 2년 만에 열린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기존과 동일하게 9월 싱가포르 선텍시티(Suntec City)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 예정이며, 사흘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수상작을 발표했다. 수상 결과는 다음과 같다.


그랑프리

Film 부문Travel, Leisure, Retail, Restaurants & Fast Food Chains

- 작품명Shop Unfriend

- 광고주Central Department Store Ltd.

- 에이전시Wolf Bkk

금상

Film 부문Travel, Leisure, Retail, Restaurants & Fast Food Chains

- 작품명Shop Unfriend

- 광고주Central Department Store Ltd.

- 에이전시Wolf Bkk

은상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Use of Broadcast

- 작품명사찰밥(Red Restaurants Drive)

- 광고주TV도쿄

- 에이전시하쿠호도 케틀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Tech-led Brand Experience

- 작품명ProPILOT Golf Ball

- 광고주닛산 자동차

- 에이전시TBWA\HAKUHODO

Digital 부문Innovative use of Community

PR부문: Content Discovery & Amplification

- 작품명A Ciphered Release Of Music Video: Stray Sheep Code

- 광고주소니·뮤직 레벨즈/리이슈 레코즈

- 에이전시SIX

Entertainment 부문Use of Digital & Social

- 작품명The First Take

- 광고주The First Take Music

- 에이전시TBWA\HAKUHODO

Film 부문Single-market Campaign

- 작품명Don‘t Die Till That Day

- 광고주Central Department Store Ltd.

- 에이전시Wolf Bkk

PR부문Internal Communications & Employee Engagement

- 작품명건강검진

- 광고주하쿠호도 DY홀딩스

- 에이전시하쿠호도 케틀/하쿠호도

동상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Durable Consumer Goods including Automotive

- 작품명ProPILOT Golf Ball

- 광고주닛산 자동차

- 에이전시TBWA\HAKUHODO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Media / Entertainment

- 작품명#Tiroritune

- 광고주일본 맥도날드

- 에이전시TBWA\HAKUHODO

Digital 부문Durable Consumer Goods including Automotive

- 작품명Braun X Formosa Chang

- 광고주Heng Leong Hang Co., Ltd.

- 에이전시United Communication Group

Entertainment 부문Fiction & Non-Fiction Film: Up to 5 minutes

- 작품명Shop Unfriend

- 광고주Central Department Store Ltd.

- 에이전시Wolf Bkk

Film 부문Durable Consumer Goods including Automotive

- 작품명연속 10초 드라마사랑의 정지선(속편)

- 광고주JMS/도요타 유동성 파트

- 에이전시하쿠호도 케틀/하쿠호도

Music 부문Fan Engagement / Community Building

- 작품명The First Take

- 광고주The First Take Music

- 에이전시TBWA\HAKUHODO

#2021년 #스파이크 아시아 ·  #하쿠호도 그룹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넷플렉스
neyouel10
리켄아오지소
neyouel10
카오나비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