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자키 글리코, 창립 60주년 뉴TV CM 전개
기사입력 2021.07.20 12:00 조회 1532
 


일본 대형 제과 회사 에자키 글리코는 628일부터 뉴TV CM ‘가위바위보 글리코 개막편을 방송하고 있다. CM에는 아야세 하루카(綾?はるか),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 후지와라 다츠야(藤原?也), 후카다 쿄코(深田恭子), 마츠야마 겐이치(松山ケンイチ), 다카하타 마츠키(高畑充希), 이케마츠 소스케(池松?亮) 등 창립 60주년 소속사 호리프로 탤런트 12명이 출연하고 있다. 에자키 글리코는 고령화라고 하는 신시대에 사람들이 웃는 얼굴을 위해서 2021년은 웃는 얼굴의 시대로 하자! Smile. Glico!’라는 메시지를 표방하며, 건강에도 좋다고 여겨지는 웃는 얼굴의 힘으로 특별한 1년으로 하고 싶다고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CM의 배경은 12명 호화 배우진들이 빨간 계단을 무대로 하여, ‘가위바위보 글리코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 본격적인 촬영은 아야세 하루카(綾?はるか)가 인솔하는 홍팀과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가 인솔하는 백팀으로 나누어 남녀 대항전을 실시하고 있다. 단체전에서는 백팀이 우승했으며, 개인 성적도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의 백팀이 우세한 점수를 얻었다.


 

#에자키 글리코 #가위바위보 글리코 #뉴TV CM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