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2021 R:untact 국제어린이마라톤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21.10.01 12:00 조회 3245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전 세계 아동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달리게 된 펜타브리드! 이번 국제어린이마라톤은 코로나로 인해 배움의 기회와 돌봄이 사라진 16억 명의 아동들이 안전하게 학교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afe Back to School’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Safe Back to School


아이가 배우고 성장하며 꿈을 키워나가는 ‘학교’라는 공간이 코로나19로 인해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에 아동들이 굶주림, 폭력, 노동의 위험에서 벗어나 학교로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세이브더칠드런에서 ‘Safe Back to School’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 런택트 국제어린이마라톤 TVCF] www.youtube.com/watch
 

이러한 캠페인의 취지에 따라 2021 국제어린이마라톤은 ‘전 세계 아동 교육권 보장을 위한 러닝메이트(Learning-Mate)가 되어주세요’라는 메시지와 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참여형 미션들로 본 캠페인을 알리고자 기획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언택트 시대의 마라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이제는 언택트 마라톤이 하나의 형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속감과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느끼는 캠페인의 취지를 온라인에서 온전히 전달하는 것은 큰 숙제로 남아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캠페인 소속감과 아동 교육권에 대한 경험 전달을 목적으로 개개인의 이름이 들어간 참가 인증서부터 마라톤 앱 내 에듀테인먼트 미션까지 흥미로운 마라톤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 세계가 힘든 시기에 아동들을 위해 클라이언트부터 후원사, 펜타브리드까지 동참하여 개최하는 마라톤 대회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고 생각됩니다. 2021 세이브더칠드런 런택트 국제어린이마라톤은 8월 18일부터 모집이 시작되었으며, 선착순 신청 마감되니 여러분도 동참하여 더 많은 발걸음을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참가 신청 : 8월 18일(수)~15,000명 선착순 마감 
행사 기간 : 10월 8일(금)~10월 10일(일)
 
#펜타브리드 #세이브더칠드런 #런택트 #국제어린이마라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