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자키 글리코, ‘아몬드 피크’ 뉴TV CM 전개
기사입력 2021.12.21 11:38 조회 2450
 대형 제과 회사 에자키 글리코가 ‘어른 글리코’ 시리즈인 초콜릿 ‘아몬드 피크’의 뉴TV CM 3편을 전개하고 있다. 메인 모델인 배우 마츠시마 나나코(松嶋菜?子)와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가 라이벌 광고회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출연한다. 제품의 TV CM기획을 서로 겨룬 후 결과 발표까지의 과정을 코믹컬하게 그리면서 제품 특징을 소구하고 있다.





 ‘오리엔테이션’편의 배경은 광고회사 2개사의 제품 PT대결 장소이다. “제품의 제일 중요한 것은 바삭바삭한 씹는 맛입니다. 브랜드명은 아무래도 좋습니다.”라고 발표를 하는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에 대해서 마츠시마 나나코(松嶋菜?子)는 “제품의 제일 중요한 것은 브랜드명입니다. 바삭바삭하게 씹는 맛은 소비자에게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반대의 의견을 말한다. 최종 결과를 앞두고 이미 불꽃 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플래닝’편에서는 광고주에게 제안하는 날까지 앞으로 일주일이 남은 두 명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마츠시마 나나코(松嶋菜?子)는 CM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대해 머리를 짜내는 한편, 웹상에서의 확산력을 노리고 있는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는 아몬드의 거대 프로젝트를 완성시킨다.





 마지막 ‘프레젠테이션’편에서는 PT의 최종 결과가 발표되지만, 제품의 ‘사탕 구이 제법’을 제안한 완전히 다른 광고회사의 안으로 최종 결정되어 버린다. 실망하고 있는 상태에서 조용한 바에서 이야기를 주고받고 있는 두 명은 “이렇게 되어버렸지만, 우리의 싸움은 계속 된다. 어른 글리코, 아몬드 피크!”라고 마츠시마 나나코(松嶋菜?子)의 투지에 가득 찬 한마디 대사로 마무리하고 있다.

#2021 ·  #에자키 글리코 ·  #아몬드 피크 ·  #마츠시마 나나코 ·  #TVCM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