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Z플립 X 이날치밴드 외
제일매거진 기사입력 2021.12.13 12:00 조회 3293
 동서식품 맥심 × 유니버설
 


#깊은감동깊은향기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커피 타고 출근 – 곽선영’ 편
 



#무엇이든시작하기좋으니까
 
 
동서식품 카누 돌체라떼




#세상스위트하네요
 
 
딜리버리히어로 요기요 ‘라이더’ 편
 



#맛의속도를준수합니다
 
 
배스킨라빈스 ‘메리 베라스마스’




#여기있다!
 
 
버거킹 직화 소불고기버거
 



#오마이갓!
 
 
삼성생명 마음 편한 인생 금융 ‘윤종신’ 편
 



#마음에작은선물하나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구교환’ 편
 



#가장사적인냉장고
 
 
삼성전자 Z플립 × 이날치밴드
 



#맵시가촤르르르르
12월호 Z플립 갤럭시 곽선영 광고 구교환 냉장고 뉴크리에이티비티 동서식품 매거진 맥심 맥심유니버셜 맥심커피믹스 메리베라스마스 배스킨라빈스 버거킹 브랜드 비스포크 삼성갤럭시 삼성갤럭시Z플립 삼성생명 삼성전자 요기요 유노윤호 유니버셜 윤종신 이나영 이날치밴드 잼잼이 제시 제일기획 제일매서진 직화소불고기버거 카누돌체라떼 캠페인 힐링영상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