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디저트가 되다>

롯데제과 <가나, 디저트가 되다>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기사입력 2022.03.16 03:46 조회 3048
 

# 새로운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
 
부드럽고 진한 정통 초콜릿의 대명사 롯데제과의 가나가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풍부한 식감의 볼형 초콜릿 ‘가나 앙상블’ 3종과 부드러운 초코 과자에 슈가 글레이즈드 코팅을 입힌 소프트 쿠키 ‘랑드샤 글레이즈드’를 출시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저트 초코 맛을 선보입니다. 지난해부터 롯데제과 가나는 네모 판형에 익숙한 소비자에게 고급형 초콜릿을 선보이며 디저트 초코로서 한 걸음 다가가고 있습니다.




# 가나의 새 얼굴
 
디저트 초코로서 첫 발걸음을 뗀 가나. 지난 광고 캠페인에서는 가나만의 디저트 감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과제였습니다. 이번에는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저트 초코로 거듭난 가나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전달하는 것이 최우선이었습니다.




오랜 시간 소비자와 함께 해온 가나 특유의 감성을 고급스럽게 표현함과 동시에 주 타깃인 2030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모델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여심과 교감할 것인지’ ‘여심을 공략할 것인지’에 관해 많은 논의를 거쳤고 기존 가나 광고 캠페인의 정통을 이어가는 것은 바로 ‘여심과의 교감’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에 따라 여성 모델을 기용하기로 결정했고 가나 디저트 초코의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 전지현 씨를 선택했습니다. 가나와 전지현의 만남, 화제성은 충분했습니다.




이번 광고에서는 가나 디저트 초코와 함께라면 일상의 그 어떤 시공간에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돼 새로운 세계가 열린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가나만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세트 제작부터 촬영 소품 하나까지 심혈을 기울여 선택했습니다.





# 가나, 디저트가 되다

가나만의 감성을 듬뿍 담은 BGM이 더해져 완성된 로맨틱하고 따뜻한 무드의 TVC! 계속되는 거리두기로 더욱 쌀쌀하게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조금은 삭막해진 사회 분위기지만 잊었던 달콤한 감성을 가나로 깨워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밸런타인데이엔 얼굴 본지 오래된 가족, 친구, 연인, 동료에게 가나 디저트 초코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가나 ·  가나초콜릿 ·  디저트 ·  랑드샤 ·  롯데제과 ·  앙상블 ·  밸런타인데이 ·  전지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