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Insider] 5-6월 문화 소식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22.07.21 05:42 조회 1867
[BOOK]
더 행복한 삶을 만드는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브랜드 이미지로 만든 ‘오롤리데이’의 8년간 성장 스토리를 ‘배’에 비유해서 이야기하는 책이 발간됐다. 처음에는 자유롭지만 위태로운 카약 같았던 팀이 점점 커가면서 통통배가 되고 또 돛단배가 됐다가 모터 달린 요트가 되고 이제는 많은 사람들을 이끄는 크루즈가 된다는 상징적인 과정들이 담겨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저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실전 미션북’이 포함돼 던지는 질문에 답하고 미션을 수행하며 나만의 인사이트를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오롤리데이를 론칭한 박신후 대표가 온몸으로 부딪쳐 경험한,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으며 쌓아 온 실전 지식과 인사이트를 엿볼 수 있다. 


[PLACE]
어른들을 위한 놀이터
9.81파크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9.81파크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이색적인 제주상품들이 있는 스토어를 구경할 수 있다. 애월 바다와 한라산 경치를 바라보며 그래비티 레이싱을 즐기는 실외 액티비티,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와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실내 액티비티가 있어 이른바 어른들을 위한 놀이터라고 불린다. 
 또한 자체 개발한 굿즈 및 다양한 제주 상품을 판매하는 스토어에서 구경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제주 애월에서 생산되는 브로콜리를 비롯한 제주산 채소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브로콜리지’,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감성 콘텐츠 바 ‘스페이스제로’와 ‘카페 라운지엑스’ 등이 있다.


[COLLABORATION]
환상의 짝꿍이 만나다
국순당 X 칠성사이다 


 

 국순당은 롯데칠성음료와 손잡고 칠성사이다와 콜라보 제품인 국순당 칠성막사를 출시했다. 국순당 칠성막사는 두 유명 브랜드의 인지도를 이용해 디자인은 국순당 막걸리와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로고를 그대로 활용하고,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해 대중에게 익숙한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국순당 막걸리에 칠성사이다를 더해 부드럽고도 청량한 ‘사이다 막걸리’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국순당은 죠리퐁, 바밤바 등 아는 맛을 활용한 콜라보를 통해 친숙함뿐만 아니라 또 어떤 어울리는 조합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준다.
 
#광고계동향 ·  #문화 ·  #문화소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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