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X 토스, 세상에 없던 고객 경험 위해 손잡았다.
HS Ad 기사입력 2023.09.25 11:50 조회 1227



HS애드와 토스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O2O(Online to Offline)로 연계하는 차별화된 사업 모델 및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새롭고 신기한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기업들이 만든 브랜드 경험 공간들이 힙한 놀이터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HS애드와 토스는 이들 브랜드 경험 공간에 대한 정보와 미션 수행에 따른 포인트 혜택이 동반된 고객 경험 솔루션을 함께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을 MZ 세대들에게 알리기를 원하는 기업들은 HS애드에 의뢰해 개별 브랜드를 위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토스앱 내에 만들 수 있으며, 요즘 핫한 브랜드 체험 공간이 궁금한 MZ 세대들은 토스앱을 통해 각 공간의 정보를 확인한 후 오프라인 공간에 찾아가, 토스앱 인증 등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의 결과를 토스포인트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HS애드와 토스는 이를 통해 기존 고객 경험공간이 가지고 있는 효과 측정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고객 방문 및 참여 여부에 대한 효과 측정은 물론, 인구통계학적 정보와 행동 데이터 확보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HS애드의 박애리 대표와 토스의 김규하 사업총괄 부사장 등이 함께 자리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 토스앱 내 동영상 광고채널 사업까지도 함께 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박애리 대표는 “오프라인 고객 경험공간들이 기업 팬덤 문화의 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솔루션이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고객 경험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솔루션을 통해 확보된 고객경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욱 새로운 고객경험과 아이디어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규하 사업총괄 부사장은 “HS애드가 가진 오프라인 고객경험 설계 노하우와 토스의 혁신성이 만나 광고시장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습니다.
HSAd ·  HS애드 ·  toss ·  고객경험 ·  토스 ·  협업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