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미국에서 자동차 광고로 1위 ‘기염’
INNOCEAN Worldwide 기사입력 2023.09.26 09:51 조회 1460


이노션이 미국 시장에 선보인 제네시스 신규 캠페인 ‘Luxe is in the Details’가 현지 유력 광고 큐레이션 플랫폼 애드포럼(AdForum)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광고(Best Ads of the Month)’ 자동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애드포럼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매월 최고의 광고를 선정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광고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연간 400만명 이상이 플랫폼 사이트에 방문하며, 이들이 투표한 광고를 기반으로 '이달의 베스트 광고'가 선정된다.
 
이노션 미국법인이 총괄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제네시스 USA의 ‘Luxe is in the Details’ 캠페인은 제네시스 SUV만의 독보적인 럭셔리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3개의 영상에 각각 ▲제네시스 SUV 라인업 ▲GV80 ▲GV60 및 Electrified GV70의 디자인 디테일을 담았다. 해당 캠페인은 제네시스 SUV 라인업의 탁월한 제품 디자인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차별화해 보여준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 광고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주행 씬을 포함하지 않고, 차량 자체에만 집중함으로써 ‘제네시스만의 고급스러움(Luxe)은 디자인 디테일에 깃들어 있다’는 콘셉트를 확실하게 보여줬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이노션 영국법인이 제작한 기아 스포티지 신규 캠페인 ‘Inspires Attention’이 동일 부문 3위에 선정되면서 자동차 광고에서 이노션 주요 법인들의 크리에이티브가 크게 돋보이는 중이다.
INNOCEAN ·  IUS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