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 새 스푼으로
대홍기획 기사입력 2024.07.15 04:39 조회 334
 


대홍기획에 새 출발의 설렘이 가득합니다. 자회사 엠허브와 스틱인터렉티브가 만나 ‘스푼(SPOON.D)’으로 새롭게 출범했거든요. 이들의 전문성, 커뮤니케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한층 탄탄한 시너지가 펼쳐질 거란 기대가 차오르고 있습니다.

Q ‘스푼’은 어떤 곳인가요?

대홍기획의 자회사인 엠허브, 스틱인터랙티브가 통합하여 스푼(SPOON.D)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엠허브는 1999년에 설립된 이래로 방송, 인쇄, 옥외매체 등 미디어 분야에서 효율적인 전략수립과 집행을 통해 전문성을 인정 받아온 미디어 대행사이며, 스틱인터랙티브는 2009년 설립된 디지털마케팅사로 디지털캠페인 기획, 제작, 운영부터 퍼포먼스마케팅까지 경쟁력을 쌓아왔습니다. 스푼은 미디어와 디지털 영역에서 각각 역량을 쌓아온 두 회사의 합병을 통해 기존 각사가 가진 전문성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사로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Q ‘스푼’이라는 이름은 어떤 의미인가요?

새 사명인 스푼은 세상의 아이디어를 담아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offline) 네트워크(networks) 융합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름이 가지는 의미에 걸맞게 스푼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솔루션을 기반으로 기민한 트렌드 대응과 능동적인 실행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Q ‘스푼’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스푼의 출범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 되고있는 광고 환경에서 양 사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진행됐습니다. 엠허브와 스틱인터랙티브 이름으로 그간 각자의 사업 영역에서 인정 받는 성과를 만들어왔지만 현재의 모습이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서 계속 유효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스푼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신사업 확대를 통해 향후 지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기존 사업의 고도화와 더불어 끊임 없이 시장의 가능성을 찾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나가는 new value maker는 스푼이 지향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스푼의 출범은 전통(ATL, BTL, OOH)과 트렌드(DIGITAL)의 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미디어 트렌드에 대응할 든든한 아군이 생겨 기쁘네요. 새로운 공존과 협업이 어떠한 시너지를 가져올지 기대됩니다.

#OOH #MEDIA #SPECIALIST

 

 

 

사실 아직 실감이 나진 않지만 특색 있는 사업부 간 협업을 통해 스푼이 한층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디지털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팀이 되어 발휘할 시너지를 지켜봐주세요!

#Super_Power #Special_People #ㅅㅍ #So_Perfectly

 

 

 

소셜, 디지털 캠페인에 강점을 가진 스틱과 미디어 스페셜리스트가 모인 엠허브가 합쳐져 로고 속의 무한대 표시처럼 한계 없는 가능성을 발휘했으면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디지털스페셜리스트 #디지털마케팅 #디지털광고


spoon.d ·  디지털미디어 ·  명동관광특구 ·  무한대 ·  스틱인터렉티브 ·  스푼 ·  스푼마케팅 ·  엠허브 ·  자회사 ·  합병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9월 편 - 안녕하시소~ 09월 밈집 왔어예?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안녕하시소~ 사투리 강좌?‍? 무도미나티  비즈발? 나만의 블랙스완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HSAD는 유명한 광고회사임?    유튜버 침착맨의 '아무거나 광고해드립니다' 영상에서 나온 말이 화제예요. '저커버그는 진짜 유명한 렙틸리언임'이라는 말인데요. 현재는 'OOO은 진짜 유명한 ㅁㅁㅁ임'으로, OOO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현대자동차가 영화를 찍었다고? 현대자동차 ‘밤낚시’ 프로젝트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 손석구 배우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인 현대자동차와 광고대행사인 이노션이 왜 영화를 만들게 됐고, 이 짧은 영화를 왜 극장에서 상영하며&n
반전으로 가는 반대의 길
  1911년 8월 21일, 가로 77cm 세로 53cm의 여성이 홀연히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가 사라진 걸 알아채지 못했죠. 쉬는 날이어서인지 목격자도 단 한 명에 불과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다음 날 아침이 되고 나서야, 그녀가 사라진 걸 알게 됐죠. 하지만 오리무중이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사라졌는지조차 알아내기 힘들었죠. 20세기 초의 세상은 채취된 지문을 감식하는 것조차 힘들 때였습니다. 그러자 세상은 그녀의
크노르
neyouel10
자엘리
neyouel10
Redoxon
neyouel10
GSK코레가
neyouel10
비보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