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즈 건설, 2020 도쿄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0.01.30 12:00 조회 321
 일본의 종합 건설업체 시미즈 건설이 2020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와 2020 도쿄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 계약을 체결하여, 올림픽 대회 공식 후원사로 결정되었다. 계약 카테고리는 시설 건설·토목이다. 이노우에 가즈유키(井上和幸) 사장은 시미즈 건설이 경영의 기본이념 논어와 주판(수지)’, 코퍼레이트 메시지 어린이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일을이란 이념을 기반으로 해서, ‘포괄적인 사회의 실현을 목표로 하여, 장애인들에 대한 지원이나 장애인 스포츠의 보급과 자원봉사의 양성을 계속하고 있는 것에 접해, ‘2020 도쿄 올림픽 대회가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서 희망이 넘치는 보람찬 행사가 되도록 대회의 성공에 공헌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시미즈 건설은 2015년부터 6, 장애인에 대한 지원에 정통한 자원봉사의 양성을 목적으로, ‘시미즈 볼런티어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임직원, 일반 참가자들 약 500명이 참가하고 있다. 더불어 작년부터 일본장애인스포츠협회의 공식 후원 파트너로서 협회와 함께 장애인스포츠 보급에 힘쓰고 있다. 2014년부터는 장애인 스포츠 체험회 모두의 스포츠에 협찬하고 있으며, 전국의 지점 소재지에서 12차례 개최한 행사의 참가자는 1,100명을 넘어섰다. 조직위원회의 모리 요시로(森喜朗) 회장은 시미즈 건설은 1964년 도쿄 올림픽 대회에서 요요기 국립 경기장 제1체육관의 건설에 공헌했다. 따라서 2020 도쿄 올림픽 대회의 성공을 위해서도 시설 건설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노력을 통해서 열성적으로 지원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코멘트했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은반위의 돼지바 “정말 아름답습니다~”
2006년 월드컵 패러디 광고(임채무)로 돼지바 신드롬을 일으킨 데 이어 올해 돼지바 광고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축구에 이어 이번엔 피겨스케이팅을 패러디했다. 모델은 전혀 의외의 인물인 예지원과 로버트 할리(한국명 : 하일). 피겨스케이트 경기 대회 출전한 선수와 코치를 패러디 한 광고에서 예지원은 선수로, 로버트 할리는 코치 역할을 맡았다. 선수로 등장한 예지원은 어려운 피겨스케이팅 동작을 보여주는데, 동작을 할 때마다 코믹한 표정으로 돼지바를 먹음직스럽게 먹는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8월 편 - 지금부터 밈집 시작할테니까 댓글 좀 예쁘게 써줘.
  • AI or REAL  • 우리 애 자랑 좀 할게요 • AI 캐릭터 만들기 • 관세청의 가나디들  • 퇴근길=하룰라라? 출근길=저숭라라? • 영국 생활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명예 영국인 백진경  • 캠페인 소개   AI or REAL   지난달 소개해드린 07월 밈집의 내용 중 하나인 AI ASMR, 일명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