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ADC상>

도쿄아트디렉터스 클럽(ADC), <2017년도 ADC상> 수상작 발표
기사입력 2017.10.25 12:00 조회 1663
 도쿄아트디렉터스 클럽(ADC), <2017년도 ADC> 수상작 발표

도쿄아트디렉터스 클럽(ADC)<2017년도 ADC> 수상작을 발표했다. 2017년 총응모작은 약 8,000여점이었다. ADC 그랑프리 1작품, ADC9작품, ADC 회원상 3작품, 하라 히로시상(原弘賞 일본을 대표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1작품이 최종 결정되었다. 수상작품은 도쿄 츄오구의 긴자 그래픽갤러리(회원 작품)와 크리에이션 갤러리 G8(일반 작품)에서 개최되는 ‘2017 ADC전시회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최고 영예인 ‘ADC 그랑프리에는 소규모 공장 6개사에 의한 ‘Industrial JP’의 웹 사이트가 선정되었다. 이 외의 수상작품은 다음과 같다.

ADC>

파르코 ‘2016 aw-2017 ss시즌 캠페인포스터, CF

M/M(Paris 아트 디렉터), Juergen Teller(필름 디렉터, 포토그래퍼)

Pages ‘Perspective Desk Note’ 그래픽 디자인

오카무라 켄 岡室健(아트 디렉터)

도요타 자동차 ‘New Toyota 86’ 포스터, 잡지광고, CF

池澤樹(아트 디렉터), 야마모토 카즈마 山本一磨(필름 디렉터),

노조에 타카시 野添剛士(CD), Stefan von Borbely(포토그래퍼),

우치다 쇼지 ?田?二(포토그래퍼)

롯폰기힐스 ‘Floticon Balloon’ 디자인

오카무라 켄 岡室健(아트 디렉터)

NTT 도코모 ‘Style’20‘ CF

아소우 테츠로 麻生哲朗(CD, 플래너, 카피라이터)

SEASTAR ‘dansko’ 포스터, 잡지광고

이노우에 요코 井上庸子(아트 디렉터), 타카노 후미코 高野文子(일러스트레이터)

야후 방재는 상상으로부터옥외

가키자키 유세이 ??裕生 (아트 디렉터), 하시다 카즈아키 橋田和明 (CD)

슈퍼 레버러토리 ‘32’ 논설

하라 히치로 原七? (아트 디렉터)

도쿄가스 도쿄 가스의 사람포스터

타나카 겐 田中元 (아트 디렉터), 마키노 이사오 牧野伊三夫 (페인터)

ADC 회원상>

긴자 그래픽 갤러리 Punctum ‘In&Out’ 포스터, 논설

나카조 마자요시 仲條正義 (아트 디렉터)

‘D-BROS at GINZA SIX’ 포스터, 제너럴 그래픽, 패키지 디자인, 환경 공간

우에하라 료스케 植原亮輔 (아트 디렉터), 와타나베 요시에 渡?良重 (아트 디렉터),

<ADC 제작자상>

후쿠자와 다쿠마 福澤卓馬 (디자이너), 리다 아야 飯田郁 (디자이너)

파르코 박물관 ‘Parco “Shibuya, Last Dance_’ 포스터

이노우에 츠구야 井上嗣也 (아트 디렉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